[마케팅] 외식프랜차이즈 피자헛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7 19:40본문
Download : 피자헛서비스마케팅.ppt
www.hankyung.com
6. 서비스marketing
3. 경쟁사analysis
7. 향후 전망
[한국피자헛] 내부고객 만족하니 외부고객도 만족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한국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성공요인 분석 - 박노홍, 고려대 경영대학원, 2003
Download : 피자헛서비스마케팅.ppt( 95 )
외식프랜차이즈 피자헛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pizzahut.co.kr www.mrpizza.co.kr www.dominos.co.kr www.pji.co.kr www.brandcareer.com www.thinkfood.co.kr www.seri.org www.mk.co.kr www.hankyung.com [한국피자헛] 내부고객 만족하니 외부고객도 만족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세계 500대 브랜드 사전 - 토리 차르토프스키, 박희라 역, 더난출판, 2006 마케팅 전쟁 - 알 리스, 안진환 역, 비즈니스북스, 2006 한국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성공요인 분석 - 박노홍, 고려대 경영대학원, 2003
[마케팅] 외식프랜차이즈 피자헛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외식프랜차이즈 피자헛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에 대한 A+ PPT
설명
www.mk.co.kr
www.pizzahut.co.kr
5. STPanalysis
피자헛은 동종 업체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이다.”고 말했다. 한국 피자헛 marketing 차장은 “고객들이 피자를 선택할 때 고급 피자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며 도미노나 기타 경쟁사들의 피자보다 5,000원 이상의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매출액은 꾸준히 상승 곡선을 유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고품질 제품의 고가격에 따른 소비자의 부담을 덜기 위해 다양한 세트메뉴 및 런치메뉴를 개발하고, 할인카드 제휴 및 쿠폰 발행 등을 통하여 여러 고객층들의 소비를 적극적으로 이끌어 내고 있다.
마케팅 전쟁 - 알 리스, 안진환 역, 비즈니스북스, 2006
www.pji.co.kr
www.dominos.co.kr
1. 기업紹介(소개)
[참고자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mrpizza.co.kr
다. 피자헛에서 추구하는 고가의 고급 피자 전략의 일환으로 기존의 슈퍼 슈프림 피자를 대체할 엑스트리마 피자를 출시, 성공함에 따라 매출에 많은 기여를 하였고, 피자헛이 업계 부동의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주요 요인이 되었다.
www.brandcareer.com
순서
www.seri.org
외식사업경영론, 다국적기업, 국제마케팅, 서비스경영, 글로벌마케팅





4. SWOTanalysis
세계 500대 브랜드 사전 - 토리 차르토프스키, 박희라 역, 더난출판, 2006
2.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
www.thinkfood.co.kr
아무리 고급화 된 제품이라도 가격이 높으면 해당 가격을 지불할 능력이 없는 기존 고객들이나 주 소득원이 없는 학생 연령층의 잠재적 고객들을 놓칠 가능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