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instance)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instance)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2

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instance)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5 11:20

본문




Download : 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베스킨라빈슨 marketing instance(사례)
_SLIDE_2_

01 기업introduction
02 STP分析(분석)
03 SWOT
04 7P
05 시사점 및 結論
_SLIDE_3_

01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Baskin Robbins
창립자인 버튼 베스킨(BortonBsakin)과 어니 라빈스 (ErnieRobbins)의 이름을 딴 세계적인 브랜드

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 투자로 우리나라에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을 개척, 1986년 제 1호 점인 명동점을 개설

1993년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 합작 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

세계 50여 개국에 4,50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아이스크림 전문 기업 (미국 매장 약 2,500개 점포) 한국에는 전국 660여 개의 체인점을 보유

_SLIDE_5_

02 STP分析(분석)
_SLIDE_6_
STP 分析(분석)
Segmentation(시장세분화)
연령별로 시장 세분화

10대

20대
30대
40대
아이스크림을 가장 좋아하는 연령층
고가인 아이스크림을 소비할 경제적 능력이 없음
일반패스트푸드점(롯데리아, 맥도날드)에서 저가인 아이스크림으로 대신

전반적으로 아이스크림을 소비하는 연령층
남성보다는 여성이 아이스크림을 더 즐겨 먹음
주메뉴를 식사 후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이용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매장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음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자녀들에 의해 자녀들과 함께 매장을 찾음

아이스크림을 즐겨 찾지 않고 아이스크림 브랜드에 별 관심이 없음

_SLIDE_7_
STP 分析(분석)
Targeting(목표(goal)시장)
지역, 성별, 연령에 Target 설정

베스킨라빈스의 타깃목표(goal) 설정

지역
&
장소
대도시, 상가, 시내, 학교 근처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

성별
남자보다는…(생략(省略))

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instance)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instance)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0 )


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베스킨라빈슨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다.
전체 18,0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