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의 세계화,유니클로의 성공요인,유니클로의 대응 전략(戰略) 과 딜레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2 06:29본문
Download : [2000원] 유니클로의 세계화,유니클로의 성공요인,유니클로의 대응 전략과 딜레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2000원] 유니클로의 세계화,유니클로의 성공요인,유니클로의 대응 전략과 딜레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3 )
유니클로의 세계화,유니클로의 성공요인,유니클로의 대응 전략(戰略) 과 딜레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swot,stp,4p
유니클로의 세계화,유니클로의 성공요인,유니클로의 대응 전략(戰略) 과 딜레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swot,stp,4p
_SLIDE_1_
유니클로의 세계화
_SLIDE_2_
2
`목차`
1. Step1 - 신흥시장(동아시아)에서의 성공
유니클로의 성공요인
진출 방법과 운영 방식
시사점 & 앞으로의 관전 point
2. Step2 - 패션 선진국(서양) 진출 도전
아시아 시장과 대조적인 결과
진출 실패의 原因 분석
유니클로의 대응 戰略과 딜레마
2/10
3. 최종 정리(整理)
_SLIDE_3_
3
1. 대중성
2. 편리성
3. 고 품질성
4. 저가격
한중 의류 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과 성공 요인
3/10
_SLIDE_4_
4
1. 상품 기획, 생산, 유통, 판매까지 일괄 진행
2. 아웃소싱
3. 소품종 대량 생산
4. 재고관리(재고율 0%), 추가생산x
5. 합작투자
운영방식과 진출방법
4/10
_SLIDE_5_
5
유니클로는 미국의 GAP을 표방
-이미 있던 SPA의 관념을 한중 이라는 신시장에 전파시켜 성공함으로서 그 지역의 그 산업분야의 패러다임을 alteration(변화) 시킴
-한국 국적의 SPA브랜드 탄생
: 유니클로가 얼마나 지속될 지와 한국 브랜드의 戰略은
Step1의 시사점(교훈) & 앞으로의 관전 point
5/10
_SLIDE_6_
6
2. 패션 선진국 진출도전
아시아 시장과 대조적인 결과 제시
6/10
유니클로 진출국 및 보유 브랜드 매장 수 (2xxx)
(단위:개)
자료(資料): www.fastretailling.co.jp
_SLIDE_7_
7
2. 패션 선진국 진출 도전
原因 분석
7/10
1. 기존 글로벌 spa브랜드와 해외 유명 의류브랜드 입지
…(drop)
순서
유니클로,세계화,유니클로,성공요인,유니클로,대응,전략과,딜레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2000원]%20유니클로의%20세계화,유니클로의%20성공요인,유니클로의%20대응%20전략과%20딜레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9C%A0%EB%8B%88%ED%81%B4%EB%A1%9C%EC%9D%98%20%EC%84%B8%EA%B3%84%ED%99%94,%EC%9C%A0%EB%8B%88%ED%81%B4%EB%A1%9C%EC%9D%98%20%EC%84%B1%EA%B3%B5%EC%9A%94%EC%9D%B8,%EC%9C%A0%EB%8B%88%ED%81%B4%EB%A1%9C%EC%9D%98%20%EB%8C%80%EC%9D%91%20%EC%A0%84%EB%9E%B5%EA%B3%BC%20%EB%94%9C%EB%A0%88%EB%A7%8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유니클로의%20세계화,유니클로의%20성공요인,유니클로의%20대응%20전략과%20딜레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9C%A0%EB%8B%88%ED%81%B4%EB%A1%9C%EC%9D%98%20%EC%84%B8%EA%B3%84%ED%99%94,%EC%9C%A0%EB%8B%88%ED%81%B4%EB%A1%9C%EC%9D%98%20%EC%84%B1%EA%B3%B5%EC%9A%94%EC%9D%B8,%EC%9C%A0%EB%8B%88%ED%81%B4%EB%A1%9C%EC%9D%98%20%EB%8C%80%EC%9D%91%20%EC%A0%84%EB%9E%B5%EA%B3%BC%20%EB%94%9C%EB%A0%88%EB%A7%8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유니클로의%20세계화,유니클로의%20성공요인,유니클로의%20대응%20전략과%20딜레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9C%A0%EB%8B%88%ED%81%B4%EB%A1%9C%EC%9D%98%20%EC%84%B8%EA%B3%84%ED%99%94,%EC%9C%A0%EB%8B%88%ED%81%B4%EB%A1%9C%EC%9D%98%20%EC%84%B1%EA%B3%B5%EC%9A%94%EC%9D%B8,%EC%9C%A0%EB%8B%88%ED%81%B4%EB%A1%9C%EC%9D%98%20%EB%8C%80%EC%9D%91%20%EC%A0%84%EB%9E%B5%EA%B3%BC%20%EB%94%9C%EB%A0%88%EB%A7%8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유니클로의%20세계화,유니클로의%20성공요인,유니클로의%20대응%20전략과%20딜레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9C%A0%EB%8B%88%ED%81%B4%EB%A1%9C%EC%9D%98%20%EC%84%B8%EA%B3%84%ED%99%94,%EC%9C%A0%EB%8B%88%ED%81%B4%EB%A1%9C%EC%9D%98%20%EC%84%B1%EA%B3%B5%EC%9A%94%EC%9D%B8,%EC%9C%A0%EB%8B%88%ED%81%B4%EB%A1%9C%EC%9D%98%20%EB%8C%80%EC%9D%91%20%EC%A0%84%EB%9E%B5%EA%B3%BC%20%EB%94%9C%EB%A0%88%EB%A7%8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유니클로의%20세계화,유니클로의%20성공요인,유니클로의%20대응%20전략과%20딜레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9C%A0%EB%8B%88%ED%81%B4%EB%A1%9C%EC%9D%98%20%EC%84%B8%EA%B3%84%ED%99%94,%EC%9C%A0%EB%8B%88%ED%81%B4%EB%A1%9C%EC%9D%98%20%EC%84%B1%EA%B3%B5%EC%9A%94%EC%9D%B8,%EC%9C%A0%EB%8B%88%ED%81%B4%EB%A1%9C%EC%9D%98%20%EB%8C%80%EC%9D%91%20%EC%A0%84%EB%9E%B5%EA%B3%BC%20%EB%94%9C%EB%A0%88%EB%A7%8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유니클로의%20세계화,유니클로의%20성공요인,유니클로의%20대응%20전략과%20딜레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9C%A0%EB%8B%88%ED%81%B4%EB%A1%9C%EC%9D%98%20%EC%84%B8%EA%B3%84%ED%99%94,%EC%9C%A0%EB%8B%88%ED%81%B4%EB%A1%9C%EC%9D%98%20%EC%84%B1%EA%B3%B5%EC%9A%94%EC%9D%B8,%EC%9C%A0%EB%8B%88%ED%81%B4%EB%A1%9C%EC%9D%98%20%EB%8C%80%EC%9D%91%20%EC%A0%84%EB%9E%B5%EA%B3%BC%20%EB%94%9C%EB%A0%88%EB%A7%8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유니클로의 세계화,유니클로의 성공요인,유니클로의 대응 전략과 딜레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유니클로의 세계화,유니클로의 성공요인,유니클로의 대응 전략과 딜레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 세계화 유니클로 성공요인 유니클로 대응 전략과 딜레마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