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事業計劃書] 마케팅전략(戰略) 기획작성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事業計劃書] 마케팅전략(戰略) 기획작성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2

[事業計劃書] 마케팅전략(戰略) 기획작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7 19:33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기획작성.doc




[事業計劃書] 마케팅전략(戰略) 기획작성
설명



[事業計劃書] 마케팅전략(戰略) 기획작성

Download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기획작성.doc( 64 )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기획작성_doc_01.gif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기획작성_doc_02.gif
사업계획/기타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기획작성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기획작성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기획작성


시 간 호로그램 1단계 :
시장조사 및
strategy수립
1.environment(환경) 조사
-environment(환경) 조사 : 정치, 경제, 사회, 文化, 법률, 기술 등 - 기회/위협
-경쟁조사 : 경쟁strategy, 경쟁제품, 가격 등 - 경쟁우위/discrimination화
-소비자조사 : 자사 사업과 관련된 인구, 기호 등 - 고객만족/구매력
-자사조사 : 자사의 강점, 약점 내부요인 - 자사역량

2.SWOT分析
-외부요인 : 기회/위협요인
-SWOT分析 매트릭스 : 기회활용, 위협대처, 강점활용, 약점보완

3.STPstrategy
-시장세분화 : 자사 사업범위
-표적시장 선정 : 자사역량
-포지셔닝 : 경쟁우위/discrimination화

4.기본strategy 및 목표(goal)설정
-KFS ( 성공요인 分析 )
-성장/경쟁/신사업strategy
-정량목표(goal)/정성목표(goal) 설정 2단계 :
4P`s Mix
5.marketing 믹스strategy
-제품/상품/서비스/컨텐츠 strategy
*고객만족지향 제품
*경쟁우위/discrimination화 제품
-가격strategy
*가격결정
*가격결정에 effect을 주는 요인
*가격의 탄력적 운영 - environment(환경) /경…(To be continued )


순서
사업계획서,마케팅전략기획작성,기타,사업계획







다.
전체 18,0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