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기법(스피드경영, 학습조직, 종합적 품질관리, 리스트럭처링, 다운사이징, 벤치마킹, 고객만족경영, 아웃소싱,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8 06:03본문
Download : 경영혁신기법(스피드경영, 학습조직, 종합적 품질관리, 리스트럭처링, 다운사이징, 벤치마킹, 고객만족경영, 아웃소싱, 전략적 제휴, 6시그마, 지식경영, 블루오션).hwp
첫째, 인식의 속도는 외부 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의 기회 위협요인을 재빨리 감지해서 기업이 이에 …(생략(省略))
경영혁신기법(스피드경영, 학습조직, 종합적 품질관리, 리스트럭처링, 다운사이징, 벤치마킹, 고객만족경영, 아웃소싱, 전략(戰略) 적 제휴, 6시그마, 지식경영, 블루오션)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순서
경영혁신기법(스피드경영, 학습조직, 종합적 품질관리, 리스트럭처링, 다운사이징, 벤치마킹, 고객만족경영, 아웃소싱, 전략(戰略) 적 제휴, 6시그마, 지식경영, 블루오션)
경영혁신기법(스피드경영, 학습조직, 종합적 품질관리, 리스트럭처링, 다운사이징, 벤치마킹, 고객만족경영, 아웃소싱, 전략적 제휴, 6시그마, 지식경영, 블루오션) , 경영혁신기법(스피드경영, 학습조직, 종합적 품질관리, 리스트럭처링, 다운사이징, 벤치마킹, 고객만족경영, 아웃소싱, 전략적 제휴, 6시그마, 지식경영, 블루오션)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혁신기법 스피드경영 학습조직 종합적 품질관리 리스트럭처링 다운사이징 벤치마킹 고객만족경영 아웃소싱 전략적 제휴 시그마 지식경영 블루오션
설명
경영혁신기법,스피드경영,학습조직,종합적,품질관리,리스트럭처링,다운사이징,벤치마킹,고객만족경영,아웃소싱,전략적,제휴,시그마,지식경영,블루오션,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영혁신기법(스피드경영, 학습조직, 종합적 품질관리, 리스트럭처링, 다운사이징, 벤치마킹, 고객만족경영, 아웃소싱, 전략적 제휴, 6시그마, 지식경영, 블루오션).hwp( 30 )
레포트/경영경제
다.
스피드 경영하면 한국기업 할 정도로 우리는 알게 모르게 스피드경쟁에 익숙해져 있다아 남기가 중요한 건설공사에서 한국인의 열정과 근면을 바탕으로 남기를 앞당김으로써 경쟁력을 갖추고 고속성장을 해온 것은 세계적으로 알려진 일이다. 경영혁신기법(스피드경영, 학습조직, 종합적 품질관리, 리스트럭처링, 다운사이징, 벤치마킹, 고객만족경영, 아웃소싱, 전술적 제휴, 6시그마, 지식경영, 블루오션)
목차
경영혁신기법
II. 스피드 경영
II. 학습조직
III. 종합적 품질관리
IV. 리스트럭처링
V. 리엔지니어링
VI. 다운사이징
VII. 벤치마킹
VIII. 고객만족경영
IX. 아웃소싱
1. 기본槪念
2. 아웃소싱의 efficacy
X. 전술적 제휴
1. 컨소시엄
2. 제휴합작벤처
3. 업무제휴
4. 지분참여 제휴
5. 복합 제휴
XI. 6시그마
XII. 지식경영
1. 지식경영의 의의
2. 지식경영의 유형
XIII. 블루오션
1. 블루오션의 의의
2. 블루오션 전술
Reference List
경영혁신기법
I. 스피드 경영
극심한 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 점차 치열해지는 생존경쟁, 소비자 취향의 급변과 기술력의 발전에 기인한...
경영혁신기법(스피드경영, 학습조직, 종합적 품질관리, 리스트럭처링, 다운사이징, 벤치마킹, 고객만족경영, 아웃소싱, 전술적 제휴, 6시그마, 지식경영, 블루오션)
목차
경영혁신기법
II. 스피드 경영
II. 학습조직
III. 종합적 품질관리
IV. 리스트럭처링
V. 리엔지니어링
VI. 다운사이징
VII. 벤치마킹
VIII. 고객만족경영
IX. 아웃소싱
1. 기본槪念
2. 아웃소싱의 efficacy
X. 전술적 제휴
1. 컨소시엄
2. 제휴합작벤처
3. 업무제휴
4. 지분참여 제휴
5. 복합 제휴
XI. 6시그마
XII. 지식경영
1. 지식경영의 의의
2. 지식경영의 유형
XIII. 블루오션
1. 블루오션의 의의
2. 블루오션 전술
Reference List
경영혁신기법
I. 스피드 경영
극심한 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 점차 치열해지는 생존경쟁, 소비자 취향의 급변과 기술력의 발전에 기인한 제품 수명주기 단축, 그리고 누리망 의 발전으로 빠르게 전파되는 정보공유 등이 기업에게 스피드(speed)의 경쟁을 불러오고 있다아 이제는 경쟁자보다 항상 한 발짝 앞서서 시장을 선점하고 주도해야만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즉, 스피드가 경쟁력이다.
기업경영의 스피드를 결정하는 것은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아 인식의 속도, 의사결정이 속도, 그리고 실행의 속도가 그것이다.
그러나 이제는 앞뒤 안가리고 무조건적으로 빨리 발리를 외치는 고전적 스피드경쟁에서 벗어나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그리고 디지털 environment(환경) 에 맞는 새로운 의미의 스피드경영을 해야 할 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