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STP전략(戰略) 을 통한 성공적 marketing example(사례) 分析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STP전략(戰略) 을 통한 성공적 marketing example(사례) 分析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2

STP전략(戰略) 을 통한 성공적 marketing example(사례)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5 19:16

본문




Download : STP전략을 통한 성공적 마케팅 사례분석.hwp




세분화 변수로서 게임에서 추구하는 편익을 기준으로 하였다.



설명

STP전략(戰略) 을 통한 성공적 marketing example(사례) 分析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넥슨 , STP전략을 통한 성공적 마케팅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넥슨 카트라이더의 STP전략(戰略) 을 통한 성공적 marketing example(사례) 를 分析한 자료(資料)입니다.
(2) 캐릭터 성장형에 해당하는 장르로는 RPG가 대표적이며 리니지, WOW 등이 있따 주로 20대 남성∙중고남학생이 많이 이용하며 비교적 중독성이 강해 mean or average(평균) 사용시간이 3시간 이상이다. 대표적으로 웹보드, 카드 게임들이 해당하고 이것들은 온 라인 게임이 아니더라도 모바일 등 다른 형태로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주로 다른 세분시장과 비교했을 때 비교적 여러 계…(투비컨티뉴드 )
순서

STP전략을%20통한%20성공적%20마케팅%20사례분석_hwp_01.gif STP전략을%20통한%20성공적%20마케팅%20사례분석_hwp_02.gif STP전략을%20통한%20성공적%20마케팅%20사례분석_hwp_03.gif STP전략을%20통한%20성공적%20마케팅%20사례분석_hwp_04.gif STP전략을%20통한%20성공적%20마케팅%20사례분석_hwp_05.gif STP전략을%20통한%20성공적%20마케팅%20사례분석_hwp_06.gif

넥슨




Download : STP전략을 통한 성공적 마케팅 사례분석.hwp( 66 )


넥슨 카트라이더의 STP전략을 통한 성공적 마케팅 사례를 분석한 자료입니다.

목 차

Ⅰ. 서 론
1. 게임시장의 성장
2. 온 라인 게임시장
3. 카트라이더
Ⅱ. 본 론
1. 넥슨의 현 상황 分析(분석)
1.1. 내부상황 分析(분석)
1.2. 외부상황 分析(분석)
1.3. SWOT分析(분석) 및 마케팅 goal(목표) 설정
2. STP 전략(strategy)
2.1. Segmentation
2.2. Targeting
2.3. Positioning
3. 4P 전략(strategy)
3.1. Product 전략(strategy)
3.2. Price 전략(strategy)
3.3. Place 전략(strategy)
3.4. Promotion 전략(strategy)
Ⅲ. 결 론


위의 세분화 변수를 바탕으로 넥슨은 다음과 같이 시장을 세분하였다. 온 라인 게임에서는 이러한 게임을 웹보드게임이라고 한다. 게임통계에 의한 mean or average(평균) 게임시간은 1~3시간 정도이며 가격에 민감하다.
(3) 국민형 게임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게임 내용과 방식을 알고 있는 게임들이다.
(1) 전략(strategy)추구형 게임에는 전략(strategy) 시뮬레이션 게임이 해당되며 대표적으로 스타크래프트, 삼국지 등이 있따 전략(strategy)추구형 게임의 이용자들은 20대∙중고생 남성이 주류를 이룬다.
전체 18,0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