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5월, 6월 관찰일지 19명 분량. (관찰내용/해석 있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30 03:09본문
Download : 만5세 5.6월.zip
평가인증 통과한 서류이고요. 18명 분량의 서류입니다~
해석 :돌잡이 상에 올라와 있는 물품의 의미를 알아보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표현하는 모습들이 보임.

4. 언어
1. 쌓기
내가 가본 결혼식장에 대해 그림으로 그리면서 “나는 이모가 결혼할 때 결혼식장 가봤어. 거기서 치킨도 먹었어”하고 말하며 그림으로 그린다. 친구가 “머리가 이상해”하고 말하자 교사에게 머리를 다시 묶어 달라고 말한다
만5세,만5세관찰일지,만5세1학기,만5세관찰,만5세2학기,만5세5월,만5세6월,6월관찰일지,5월관찰일지
언어 : 6/13
레포트 > 교육계열
해석 : 놀이를 하면서 또래와 끊임없이 이야기 하는 모습들이 보이고, 또래가 보는 자신의 모습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는 모습들이 보임.
18명 분량의 서류입니다~
9. 대·소집단
순서
돌잡이 상 앞에 앉아 돌잡이를 한다.
6. 과학
7. 음률
미술 : 5/18
만5세 5월, 6월 관찰일지입니다.
해석 : 자신이 원하는 것을 많이 가지기 바라며 장난감 가게를 만드는 모습이 보임. 장난감 가게에 필요한 것에 대해 자세하게 쓰는 모습이 보임.
<觀察내용>
다.^^
설명
8. 실외활동
해석 : 자신이 경험한 것을 그림으로 그릴 수 있고, 기억을 떠올리며 즐거웠던 일을 친구에게 introduce하는 모습들이 보임.
3. 미술
2. 역할
Download : 만5세 5.6월.zip( 14 )
쌓기 : 5/9
역할 : 6/7
결혼식 의상을 입고 빙글빙글 돌면서 “나 이쁘지? 어때?”하고 묻는다.
5. 수·조작
만5세 5월, 6월 관찰일지입니다. “나는 연필을 잡아서 공부를 잘할꺼야”하고 말한다.^^ 공공형 어린이집에서 작성한 서류입니다.
5 ․ 6 월 유아 觀察일지
평가인증 통과한 서류이고요.
10. 일상생활
만5세 5월, 6월 관찰일지 19명 분량. (관찰내용/해석 있음)
간판 만들기를 하면서 교사가 어떤 가게를 만들고 있냐고 묻자 “루루 장난감 가게를 만들꺼예요”하고 말한다.
공공형 어린이집에서 작성한 서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