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기업 경영전략(戰略) analysis과 서비스,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및 롯데시네마 향후전략(戰略)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7 23:46본문
Download : 롯데시네마 기업 경영전략분석과 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향후전략제안 PPT.pptx
롯데시네마 기업 경영전략분석과 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향후전략제안 PPT , 롯데시네마 기업 경영전략분석과 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향후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시네마 기업 경영전략과 서비스 마케팅전략 롯데시네마 향후전략제안 PPT
순서
_SLIDE_1_
경영戰略
LOTTE CINEMA
戰略경영론
_SLIDE_2_
CONTENTS
1. 롯데시네마 선정이유
2. 영화관 산업 환경分析
(1) 국내 영화관 산업現況分析
(2) 국내 영화관 산업의 환경alteration(변화)
(3) 국내 영화관 산업의 5-forces 모델分析
3. 롯데시네마 分析 및 경쟁사와 비교
(1) 롯데시네마 기업비전 및 목표(goal)
(2) 주요 3사 비교 (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 기업성과비교
- 경영戰略비교
- 戰略 캔버스, 포지셔닝맵
- 3사 공통戰略
(3) 롯데시네마 SWOT 分析
(4) 롯데시네마 경영戰略 문제가되는점 分析
4. 롯데시네마 향후戰略 제안
(1) 고객관리 discrimination화戰略 수립
(2) 시설 discrimination화戰略 수립
(3) 해외戰略 수립
(4) 상영 영화 discrimination화
_SLIDE_3_
01
01
롯데시네마 선정이유
3
_SLIDE_4_
02
02
영화관 산업 환경分析
(1) 국내 영화관 산업現況分析
4
한국 영화 산업 발전으로 국내
영화관 관객수의 꾸준한 증가 추세
2.5
2.0
1.5
1.0
0.5
0
영화관 관객수 alteration(변화) 추이
1억5979만
1억9488만
2억1334만
단위 : 만 명
관객 증가에 따른 영화 상영수익(기타 매출 제외)의 꾸준한 증가
1.8
1.6
1.4
1.2
1.0
0.8
0.6
0.4
0.2
0
단위 : 억 원
1조2362억
1조5513억
총 매출액 alteration(변화) 추이
1조4551억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_SLIDE_5_
5
(1) 국내 영화관 산업 現況分析
업계 1위 기업인 CGV가 전체 35%를 차지하며
주요 3사의 비중이 전체의 81%를 차지하고 있음을 볼 수 있따
국내 영화관 現況 (총 333개, 2013)
현재 대형 3개 업체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가
전체 시장의 91.4%이상을 차지하고 있따
국내 영화관 시장 점유율(2013)
02…(skip)
롯데시네마 기업 경영전략(戰略) analysis과 서비스,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및 롯데시네마 향후전략(戰略) 제안 PPT
Download : 롯데시네마 기업 경영전략분석과 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향후전략제안 PPT.pptx( 18 )






설명
롯데시네마,기업,경영전략과,서비스,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향후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롯데시네마 기업 경영전략(戰略) analysis과 서비스,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및 롯데시네마 향후전략(戰略) 제안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