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봉구스밥버거 기업分析(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戰略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 tnttour1 | tnttour.co.kr report

봉구스밥버거 기업分析(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戰略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 tnttour1

본문 바로가기

tnttou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봉구스밥버거 기업分析(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戰略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1 17:31

본문




Download : [4000원]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목차
_SLIDE_3_
시장定義(정이)
쌀로 된 간편식 시장
포만감, 저렴한 가격, 간편함, 접근성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쉽고 편리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하면서 쌀 특유의 포만감을 원함.
고객의 Needs
_SLIDE_4_
시장定義(정이)
한솥 도시락
생식
두유
봉구스밥버거
편의점
김밥 천국
시리얼
공씨네 주먹밥
커피


토스트
_SLIDE_5_
정치적 environment(환경) (P)
경제적 environment(환경) (E)
대형 프랜차이즈 가맹점 규제
실질소득 감소
간편식시장 성장세
불안정한 물가 및 경기불황으로 소비심리위축
사회문화적 environment(환경) (S)
기술적 environment(환경) (T)
1인가구, 미혼가구 증가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입맛의 서구화

다양한 대중매체의 발달(SNS)
거시 environment(환경) 분석
_SLIDE_6_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밥버거 음식의 特性(특성)상, 재료와 간단한 요리법만 알게 되면 쉽게 벤치마킹하여 establishment 이 가능함. 예를 들면 쉐프스 밥버거가 봉구스 밥버거에서 요리법만 따와 establishment 을 했다는 것에 대해 논란이 되고 있다아
구매자의 교섭력
동종 기업이 매우 많고,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산업들도 많기 때문에, 구매자의 교섭력은 크다고 볼 수 있다아

공급자의 교섭력
공급자의 교섭력은 제로에 가깝다.
대체재 위협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음료(커피, 두유,주스)나
씨리얼, 과일 등 다양한 대체재가 존재한다.
현재시장 내 경쟁
패스트푸드, 제과점, 편의점 등 많은 경쟁자가 존재.
시장분석(5FORCE)
_SLIDE_7_
3C 분석
_SLIDE_8_
자사분석(Company)
영양과 맛 + 저렴한 가격

‘밥+버거(burger)’ 신관념 주먹밥

SNS를 통한 스토리텔링 marketing

_S…(생략(省略))

봉구스밥버거 기업分析(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戰略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봉구스밥버거 기업分析(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戰略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봉구스밥버거 기업 밥버거 프랜차이즈 경쟁사 김밥천국 한솥도시락 광고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4000원]%20봉구스밥버거%20기업분석,밥버거%20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4000원]%20봉구스밥버거%20기업분석,밥버거%20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4000원]%20봉구스밥버거%20기업분석,밥버거%20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4000원]%20봉구스밥버거%20기업분석,밥버거%20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4000원]%20봉구스밥버거%20기업분석,밥버거%20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4000원]%20봉구스밥버거%20기업분석,밥버거%20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봉구스밥버거,기업,밥버거,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4000원]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2 )


설명







다. 왜냐하면 밥, 분식용 참치, 스팸 등등 모두 공장에서 생산하는 가공품으로, 독과점 공급자 체계가 아니므로, 공급자가 봉구스 밥버거의 영업에 effect(영향) 을 줄 수 있는 부분은 거의 없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