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스밥버거 기업分析(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戰略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1 17:31
본문
Download : [4000원]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목차
_SLIDE_3_
시장定義(정이)
쌀로 된 간편식 시장
포만감, 저렴한 가격, 간편함, 접근성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쉽고 편리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하면서 쌀 특유의 포만감을 원함.
고객의 Needs
_SLIDE_4_
시장定義(정이)
한솥 도시락
생식
두유
봉구스밥버거
편의점
김밥 천국
시리얼
공씨네 주먹밥
커피
떡
빵
토스트
_SLIDE_5_
정치적 environment(환경) (P)
경제적 environment(환경) (E)
대형 프랜차이즈 가맹점 규제
실질소득 감소
간편식시장 성장세
불안정한 물가 및 경기불황으로 소비심리위축
사회문화적 environment(환경) (S)
기술적 environment(환경) (T)
1인가구, 미혼가구 증가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입맛의 서구화
다양한 대중매체의 발달(SNS)
거시 environment(환경) 분석
_SLIDE_6_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밥버거 음식의 特性(특성)상, 재료와 간단한 요리법만 알게 되면 쉽게 벤치마킹하여 establishment 이 가능함. 예를 들면 쉐프스 밥버거가 봉구스 밥버거에서 요리법만 따와 establishment 을 했다는 것에 대해 논란이 되고 있다아
구매자의 교섭력
동종 기업이 매우 많고,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산업들도 많기 때문에, 구매자의 교섭력은 크다고 볼 수 있다아
공급자의 교섭력
공급자의 교섭력은 제로에 가깝다.
대체재 위협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음료(커피, 두유,주스)나
씨리얼, 과일 등 다양한 대체재가 존재한다.
현재시장 내 경쟁
패스트푸드, 제과점, 편의점 등 많은 경쟁자가 존재.
시장분석(5FORCE)
_SLIDE_7_
3C 분석
_SLIDE_8_
자사분석(Company)
영양과 맛 + 저렴한 가격
‘밥+버거(burger)’ 신관념 주먹밥
SNS를 통한 스토리텔링 marketing
_S…(생략(省略))
봉구스밥버거 기업分析(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戰略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봉구스밥버거 기업分析(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戰略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봉구스밥버거 기업 밥버거 프랜차이즈 경쟁사 김밥천국 한솥도시락 광고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4000원]%20봉구스밥버거%20기업분석,밥버거%20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B%B4%89%EA%B5%AC%EC%8A%A4%EB%B0%A5%EB%B2%84%EA%B1%B0%20%EA%B8%B0%EC%97%85%EB%B6%84%EC%84%9D,%EB%B0%A5%EB%B2%84%EA%B1%B0%20%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EA%B2%BD%EC%9F%81%EC%82%AC(%EA%B9%80%EB%B0%A5%EC%B2%9C%EA%B5%AD,%ED%95%9C%EC%86%A5%EB%8F%84%EC%8B%9C%EB%9D%BD),%EA%B4%91%EA%B3%A0%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4000원]%20봉구스밥버거%20기업분석,밥버거%20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B%B4%89%EA%B5%AC%EC%8A%A4%EB%B0%A5%EB%B2%84%EA%B1%B0%20%EA%B8%B0%EC%97%85%EB%B6%84%EC%84%9D,%EB%B0%A5%EB%B2%84%EA%B1%B0%20%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EA%B2%BD%EC%9F%81%EC%82%AC(%EA%B9%80%EB%B0%A5%EC%B2%9C%EA%B5%AD,%ED%95%9C%EC%86%A5%EB%8F%84%EC%8B%9C%EB%9D%BD),%EA%B4%91%EA%B3%A0%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4000원]%20봉구스밥버거%20기업분석,밥버거%20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B%B4%89%EA%B5%AC%EC%8A%A4%EB%B0%A5%EB%B2%84%EA%B1%B0%20%EA%B8%B0%EC%97%85%EB%B6%84%EC%84%9D,%EB%B0%A5%EB%B2%84%EA%B1%B0%20%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EA%B2%BD%EC%9F%81%EC%82%AC(%EA%B9%80%EB%B0%A5%EC%B2%9C%EA%B5%AD,%ED%95%9C%EC%86%A5%EB%8F%84%EC%8B%9C%EB%9D%BD),%EA%B4%91%EA%B3%A0%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4000원]%20봉구스밥버거%20기업분석,밥버거%20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B%B4%89%EA%B5%AC%EC%8A%A4%EB%B0%A5%EB%B2%84%EA%B1%B0%20%EA%B8%B0%EC%97%85%EB%B6%84%EC%84%9D,%EB%B0%A5%EB%B2%84%EA%B1%B0%20%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EA%B2%BD%EC%9F%81%EC%82%AC(%EA%B9%80%EB%B0%A5%EC%B2%9C%EA%B5%AD,%ED%95%9C%EC%86%A5%EB%8F%84%EC%8B%9C%EB%9D%BD),%EA%B4%91%EA%B3%A0%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4000원]%20봉구스밥버거%20기업분석,밥버거%20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B%B4%89%EA%B5%AC%EC%8A%A4%EB%B0%A5%EB%B2%84%EA%B1%B0%20%EA%B8%B0%EC%97%85%EB%B6%84%EC%84%9D,%EB%B0%A5%EB%B2%84%EA%B1%B0%20%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EA%B2%BD%EC%9F%81%EC%82%AC(%EA%B9%80%EB%B0%A5%EC%B2%9C%EA%B5%AD,%ED%95%9C%EC%86%A5%EB%8F%84%EC%8B%9C%EB%9D%BD),%EA%B4%91%EA%B3%A0%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4000원]%20봉구스밥버거%20기업분석,밥버거%20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B%B4%89%EA%B5%AC%EC%8A%A4%EB%B0%A5%EB%B2%84%EA%B1%B0%20%EA%B8%B0%EC%97%85%EB%B6%84%EC%84%9D,%EB%B0%A5%EB%B2%84%EA%B1%B0%20%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EA%B2%BD%EC%9F%81%EC%82%AC(%EA%B9%80%EB%B0%A5%EC%B2%9C%EA%B5%AD,%ED%95%9C%EC%86%A5%EB%8F%84%EC%8B%9C%EB%9D%BD),%EA%B4%91%EA%B3%A0%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봉구스밥버거,기업,밥버거,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4000원]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2 )
설명
다. 왜냐하면 밥, 분식용 참치, 스팸 등등 모두 공장에서 생산하는 가공품으로, 독과점 공급자 체계가 아니므로, 공급자가 봉구스 밥버거의 영업에 effect(영향) 을 줄 수 있는 부분은 거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