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航空(항공) 의 고객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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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07 1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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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航空은 지난 세기의 소중한 교훈을 통해 `고객들에게 소중한 가치를 창조해내지 못하는 기업은 비전이 없다`는 점을 깊이 명심하고 있다
또, 대한航空 조양호 회장은 매일 한 시간씩 ‘고객의 말씀’이란 인터넷(Internet) 사이트를 방문, 고객들 불만을 직접 확인하고, 조 회장은 고객들로부터 같은 불만을 두 번 듣는 부서는 존재할 가치가 없다고 강조하고 있다고 한다. 대한항공고객서비스 , 대한항공의 고객 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
1) 대한航空의 서비스이념
21 세기(世紀) 기업경영의 중심은 고객이다. 그리고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에서는 ‘하늘 가득히 사랑’이라는 고객지향적인 광고 캠페인을 제작함으로써 고객 곁으로 더욱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航空사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 이러한 고객만족 슬로건을 내걸고 ‘고객사랑’을 선언한 대한航空은 고객의 불만과 제언을 처리하기 위해 사내 공개처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2) 예약서비스
① 사전예약서비스
<사전 좌석 예약서비스>
프리미…(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경영경제,레포트
대한항공의 고객 서비스의 종류에 대해 조사해 보았습니다.






대한航空(항공) 고객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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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航空(항공) 의 고객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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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航空(항공) 의 고객 서비스의 종류에 대해 조사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