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의 goal(목표) 경영의 goal(목표) 목차 경영의 goal(목표) I. 수익성 II. 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8 10:21
본문
Download : 경영의 목표.hwp
만일 이들 상호관계에 충돌이 있을 시에는 공헌, 효용, 이윤의 순으로 선
경영의 목표(目標)
목차
경영의 목표(目標)
I. 수익성
II. 생산성
III. 경제성
Reference List
경영의 목표(目標)
경영학의 존재이유는 `객의 만족(효용)에 의하여 기업이 이윤을 획득하고 궁극적으로는 사회(environment(환경) )의 전제적인 가치증대에 공헌하는 것` 이라고 정의(定義) 할 수 있다
기본구조는 나(기업)와 너(고객) 그리고 우리(사회)의 삼각관계로 정립하여 볼 수 있다 이러한 시각에서 볼 때 기업과 경영학이 추구하는 가장 기본적인 출발점인 이윤의 극대화(이윤추구)와 효용의 창출(고객의 만족) 즉, 고객의 차원에서 효용을 창출하고 극대화하여 고객을 만족시켜야 할 의무가 있다 끝으로 경영학은…(생략(省略))
경영,목표,경영,목표,목차,경영,목표,I,수익성,II,생,기타,방송통신
경영의 goal(목표) 목차 경영의 goal(목표) I. 수익성 II. 생산성 III. 경제성 참고한 문헌 경영의 goal(목표) 경영학의 존재이유는 `객의 만족(효..
방송통신/기타




순서
설명
경영의 목표 목차 경영의 목표 I. 수익성 II. 생산성 III. 경제성 참고문헌 경영의 목표 경영학의 존재이유는 `객의 만족(효.. , 경영의 목표 경영의 목표 목차 경영의 목표 I. 수익성 II. 생..기타방송통신 , 경영 목표 경영 목표 목차 경영 목표 I 수익성 II 생
Download : 경영의 목표.hwp( 57 )
다. 공헌이란 사회 전체적인 가치의 증가 즉, 부가가치의 증가와 사회비용의 감소 이익이라는 형태로 나타나게 된다된다.
경영의 goal(목표) 경영의 goal(목표) 목차 경영의 goal(목표) I. 수익성 II. 생..
경영의 목표(目標)
목차
경영의 목표(目標)
I. 수익성
II. 생산성
III. 경제성
Reference List
경영의 목표(目標)
경영학의 존재이유는 `객의 만족(효용)에 의하여 기업이 이윤을 획득하고 궁극적으로는 사회(environment(환경) )의 전제적인 가치증대에 공헌하는 것` 이라고 정의(定義) 할 수 있다
기본구조는 나(기업)와 너(고객) 그리고 우리(사회)의 삼각관계로 정립하여 볼 수 있다 이러한 시각에서 볼 때 기업과 경영학이 추구하는 가장 기본적인 출발점인 이윤의 극대화(이윤추구)와 효용의 창출(고객의 만족) 즉, 고객의 차원에서 효용을 창출하고 극대화하여 고객을 만족시켜야 할 의무가 있다 끝으로 경영학은 그가 속한 사회와 environment(환경) 에 대하여 가치와 효용의 창출을 통하여 공헌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