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집이나 주변에서 觀察해보고 간단한 觀察일지를 써보고 발달 영역별 특징을 쓰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4 12:14본문
Download : 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hwp
서툴기는 하지만 옷을 입을 때 스스로 입으려 하나 교사의 도움이 필요하며 옷을 입을 때 만세 하며 옷 입기에 협조해 준다. 낮잠 시 또래 친구들과 누워 편안함을 느끼며 숙면을 취한다. 컵을 사용하여 물이나 우유를 마시고, 한 손으로 컵이나 그릇을 들을 수 있으며 컵에 물을 따라 주었을 때 물을 흘리지 않고 마신다. 또래들과의 양치질 활동 시간에는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면 스스로 이를 닦는다.
Download : 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hwp( 32 )
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집이나 주변에서 관찰해보고 간단한 관찰일지를 써보고 발달 영역별 특징을 쓰시오.
컵을 사용하여 물이나 우유를 마시고, 한 손으로 컵이나 그릇을 들을 수 있으며 컵에 물을 따라 주었을 때 물을 흘리지 않고 마신다.
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집이나 주변에서 觀察해보고 간단한 觀察일지를 써보고 발달 영역별 특징을 쓰시오.
또래들과의 양치질 활동 시간에는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면 스스로 이를 닦는다.
서툴기는 하지만 옷을 입을 때 스스로 입으려 하나 교사의 도움이 필요하며 옷을 입을 때 만세 하며 옷 입기에 협조해 준다.

낮잠 시 또래 친구들과 누워 편안함을 느끼며 숙면을 취한다.
식사 시 자기 도시락에 반찬을 남기지 않으며, 골고루 음식을 섭취한다.
스스로 신발을 벗을 수 있고, 양말을 당겨 벗으며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었을 때 스스로 옷을 벗는다.
컵을 사용하여 물이나 우유를 마시고, 한 손으로 컵이나 그릇을 들을 수 있으며 컵에 물을 따라 주었을 때 물을 흘리지 않고 마신다.
낮잠 시 또래 친구들과 누워 편안함을 느끼며 숙면을 취한다.
스스로 신발을 벗을 수 있고, 양말을 당겨 벗으며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었을 때 스스로 옷을 벗는다.
서툴기는 하지만 옷을 입을 때 스스로 입으려 하나 교사의 도움이 필요하며 옷을 입을 때 만세 하며 옷 입기에 협조해 준다. 스스로 신발을 벗을 수 있고, 양말을 당겨 벗으며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었을 때 스스로 옷을 벗는다. 숟가락, 포크 사용을 잘 하지만 손 전체로 음식을 집어서 입으로 가져가는 경우도 있다아 때때로 식판을 엎지르기는 하나 숟가락 사용은 계속한다.
레포트 > 기타
설명
식사 시 자기 도시락에 반찬을 남기지 않으며, 골고루 음식을 섭취한다. 숟가락, 포크 사용을 잘 하지만 손 전체로 음식을 집어서 입으로 가져가는 경우도 있다.
다. 숟가락, 포크 사용을 잘 하지만 손 전체로 음식을 집어서 입으로 가져가는 경우도 있따 때때로 식판을 엎지르기는 하나 숟가락 사용은 계속한다.
식사 시 자기 도시락에 반찬을 남기지 않으며, 골고루 음식을 섭취한다.
순서
또래들과의 양치질 활동 시간에는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면 스스로 이를 닦는다. 때때로 식판을 엎지르기는 하나 숟가락 사용은 계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