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경제경영] 커플마라톤 사업제안서 행사기획 12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1 01:01본문
Download : 커플마라톤 사업제안서 행사기획.hwp
Na 를 잡아봐!
그리고 젊은이들의 건전한 여가 활동과 만남의 무대를 확대해 보다 넓은 곳으로 유도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참여의식을 부...
공간 기획㋻)248-8993
커 플 마 라 톤
설명
커 플 마 라 톤 ...
Download : 커플마라톤 사업제안서 행사기획.hwp( 80 )
500-1 배경분석
[경제경영] 커플마라톤 사업제안서 행사기획 12
레포트 > 기타
기업의 홍보를 위한 종래의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수동적이고 일방적인 인상을 심어주었고 그래서 기존 대중매체의 이용과 비용은 증가한데 비해 홍보결과 는 떨어지는 현상을 보여 주고 있따 근래 소비의 중심을 이루는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좀 더 활동적이고 능동이며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스포츠marketing 이 부각되고 있따 더욱이 월드컵과 아시안게임을 앞에 둔 시점에서 스포츠는 범국민적인 관심을 유발하고 있으며 건강증진과 커플들 간의 흥미로운 이벤트를 포함한 행사는 활발하고 개방적인 젊은 세대의 취향에 부합하는 매력적인 광고매체라 할 수 있따
500-2 기대결과

𠎡. 8.
목 차
순서
커 플 마 라 톤 ...
㌬. 기획의도㎐. 기본관념㏴. 전체관념도㑘. 행사개요㒼. environment(환경) 분석
(1차 사업제안서)
600. 행사 호로그램㌬. 기획의도
경제경영 커플마라톤 사업제안서 행사기획 12
또한 스포츠를 통해 기업의 역동적이고 젊은 대외 이미지를 강화시킬 수 있으며 비상업적 상황에서 대상집단에 접근할 수 있으며 대중에게 기존의 커뮤니케이션이 가지는 단점을 피해 거부감 없이 받아들여 질 수 있는 이점을 가지고 있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