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TGI 마케팅광고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19:48본문
Download : [광고기획서]TGI 마케팅광고기획서.ppt
광고기획서,TGI,마케팅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광고기획서]TGI 마케팅광고기획서
설명
![[광고기획서]TGI%20마케팅광고기획서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5DTGI%20%EB%A7%88%EC%BC%80%ED%8C%85%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_ppt_01.gif)
![[광고기획서]TGI%20마케팅광고기획서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5DTGI%20%EB%A7%88%EC%BC%80%ED%8C%85%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_ppt_02.gif)
![[광고기획서]TGI%20마케팅광고기획서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5DTGI%20%EB%A7%88%EC%BC%80%ED%8C%85%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_ppt_03.gif)
![[광고기획서]TGI%20마케팅광고기획서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5DTGI%20%EB%A7%88%EC%BC%80%ED%8C%85%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_ppt_04.gif)
![[광고기획서]TGI%20마케팅광고기획서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5DTGI%20%EB%A7%88%EC%BC%80%ED%8C%85%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_ppt_05.gif)
![[광고기획서]TGI%20마케팅광고기획서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5DTGI%20%EB%A7%88%EC%BC%80%ED%8C%85%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_ppt_06.gif)
Download : [광고기획서]TGI 마케팅광고기획서.ppt( 76 )
AD Strategy For
Thank Goodness It’s Friday !1992년 ‘패밀리 레스토랑’이란 새로운 외식 culture 최초로 도입맛이 즐거운 곳! 고객 환희를 창출하는 캐주얼 다이닝”
In here, It’s always Friday !
고품질의 음식과 음료 제공
즐거움과 독특한 분위기 연출
고객 중심의 고 품격 서비스 제공
우수한 인재개발
4가지 실천대책
상황 analysis(분석)
시장 analysis(분석)
경쟁자 analysis(분석)
소비자 analysis(분석)
1. 시장 analysis(분석)
매출액결산 (2005년 추정치)
연도별 누적 점포수
‘아웃백’은 점포 수에서
한 수 위에 있다
■ ‘아웃백’은 2004년 전년대비
73.9%의 급성장으로
2,3위와의 격차를 넓혀가고 있다
■ T.G.I.F의 뒤를 ‘베니건스’가
바짝 쫓아오고 있따
2006년 외식업계의 계획과 展望(전망)
공격적인 점포 출점
고객 트랜드에 맞춘 메뉴개발
해외 진출 모색
푸드 퀄리티 제고 등 내실 다지기
T.G.I.F / 아웃백
베니건스 / 마르쉐
2. 경쟁자 analysis(분석)
현재 외식업계 매출액
2위인 T.G.I.F. 의
경쟁상대는?
?
2. 경쟁자 analysis(분석)
베니건스 = 노홍철 效果(효과)?
젊고 대중적인 이미지로 인기 급 상승 중
한번에 각인될 만큼 주목도가 높은 ‘특이한 캐릭터’의 광고 모델로
강하게 어필, 소비자에게 높은 ‘광고 인지도’를 보이고 있다
광고 인지도가 ‘제품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긍정적인 效果(효과)를 가져왔다
TV 광고 에서도 주가를 올리고 있는 노홍철 !
이전의 고급스럽고 어려웠던 이미지 >>> 활발하고 경쾌하게 변신 성공
Radio 젊은 감각이 묻어나는 CM송
힙합 분위기로 청취자들을 사로잡는다
Magazine 노홍철 특유의 제스처로 주목 끌기
Internet 라디오 + 잡지? Pop-up 처리로 강력한 광고 效果(효과)
2. 경쟁자 analysis(분석)
아웃백 = 지속적인 …(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광고기획서]TGI 마케팅광고기획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광고기획서]TGI 마케팅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광고기획서 TGI 마케팅광고기획서
[광고기획서]TGI 마케팅광고기획서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