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지마켓(Gmarket) marketing 事例(사례)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3 10:37본문
Download : 지마켓(Gmarket) 마케팅 사례분석.pptx
Download : 지마켓(Gmarket) 마케팅 사례분석.pptx( 72 )
%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x_01.gif)
%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x_02.gif)
%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x_03.gif)
%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x_04.gif)
%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x_05.gif)
%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x_06.gif)
지마켓(Gmarket) 마케팅 사례분석 , 지마켓(Gmarket) 마케팅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지마켓 Gmarket 마케팅 사례
지마켓(Gmarket) marketing 事例(사례)analysis
설명
_SLIDE_1_
Internet마케팅 事例分析(분석)
1조
_SLIDE_2_
목차
1. 기업선정동기
2. Gmarket introduction
3. Gmarket 환경分析(분석)
- 외부환경分析(분석)
- 내부환경分析(분석)
- SWOT 分析(분석)
4. STP 分析(분석)
5. 마케팅 分析(분석)
6. conclusion
_SLIDE_3_
1조
선정동기
_SLIDE_4_
OECD 가입국 중 초고속 Internet 보급률 3위
선정동기
_SLIDE_5_
전자 상거래 규모가 1000조의 규모로 성장중
선정동기
_SLIDE_6_
국내 오픈마켓 규모 또한 성장 중
선정동기
_SLIDE_7_
G마켓은 국내 고객점유율 42%, 오픈마켓 1위
선정동기
_SLIDE_8_
이란
_SLIDE_9_
G마켓이란
Global
: 전세계 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는 글로벌시장
Green
: 생산된 재화의 낭비 없는 유통을 구현하는 친환경시장
Good
: 고객만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최우선으로 하는 시장
3G의 경영이념을 실천하는 오픈마켓
_SLIDE_10_
G마켓이란
오픈마켓
직접적으로 물건을
사고파는
기업이 아니라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는 곳
전자상거래
Internet 공간상에서
직접적으로
자신들의 물건을 파는
행위
_SLIDE_11_
외부환경分析(분석)
_SLIDE_12_
Internet 사용 PC
Internet 사용 스마트폰
외부환경分析(분석)
_SLIDE_13_
Q. 모바일 쇼핑을 이용할 생각이 있습니까 (총응답수:356명)
Q. 모바일 쇼핑을 이용할 것이라고 답한 가장 큰 이유는 (중복응답)
외부환경分析(분석)
_SLIDE_14_
전자상거래 시장을 이끌어 온
대표적인 오픈마켓
2008년 해킹사건으로 신뢰도 추락
경쟁사分析(분석)
외부환경分析(분석)
_SLIDE_15_
경쟁사分析(분석)
주요 오픈마켓 3사 중 가장 후발주자
위조품 110%보상제, 최저가 110% 보상제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
외부환경分析(분석)
_SLID…(drop)
지마켓,Gmarket,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지마켓(Gmarket) marketing 事例(사례)analysis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