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김치 마케팅전략 및 향 課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1 20:59본문
Download : 종가집.hwp
따라서 해외 소비자들의 기호도 조사와 각종 박람회 개최와 홍보를 통해 선호하는 기호도를 파악하고 각 지역의 수요자의 속성 과 기호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는 것이 필요하다. 최대의 김치 수출 대상국인 Japan의 경우는 우리의 김치와 비슷한 ‘기무치 文化(문화)’가 있어서 비교적 쉽게 받아들여졌지만, 다른 나라, 특히 서양의 경우 김치의 독특한 냄새 때문에 김치 맛을 적응시키기가 쉽지 않다. 이에 따라 종가집이 출시 한 󰡐냄새 없는 김치󰡑는 서양 사회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종가집.hwp( 27 )
국내외 시장조사
종가집 김치 마케팅전략 및 향 課題
ITEM 및 선정동기
제조회사 introduce
종가집 김치 마케팅 / (마케팅)
순서
4Ps 전략(strategy)
전략(strategy)적 analysis
종가집 김치 마케팅
다. STP 전략(strategy)
설명
종가집 김치 마케팅 / (마케팅)
BUYER 발굴 방법
업계 Task 및 향후 展望(전망) 김치수출에 있어 가장 큰 問題點은 文化(문화)의 차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