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의 역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0 18:10본문
Download : 피드백의 역할.hwp
시험을 치루고 2주가 지난 다음에 좋은 성적을 받았을 때도 좋은 공부습관들은 강화되었다. 특정한 행동을 행하기 전에 사람들에게 보상을 주는 것은 바람직한 것이 못된다 어린아이들이 오락을 하고 싶어 할 때는 자신의 잡일이나 숙제를 다한후 하도록 허락하는 것이 좋다. 행동과 보상의 연합은 reaction(반응)이 발생한 직후에 가장 잘 이루어 진다. 시험을 친후 성적이 나중에 주어지더라도 이차적 강화물은 그 행동을 즉시 보상하고 정적강화를 기다릴수 있게 해준다. 일반적인 것은 아니라 할지라도 보상이 늦게 주어지는 것을 참아낼 수 있다아 그것은 지체된 보상과 특정행동을 관련시키는 개인의 능력에 따라 달라진다.피드백의 역할
레포트/기타
피드백의 역할에 대한 글입니다.
사람들이 강화가 늦어지는 것을 참을수 있는 또 다른 이유는 어떤 단일한 보상에 의해서만 학습이 일어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일것이다 일상생활에서는 여러개의 강화물들이 한 행동과 연합된다 시험성적이 좋았던 경우 부모님의 칭찬이나 주위의 부러움등과 연합될수 있다아 이때 칭찬이나 주위의 부러움과 같은 자극들은 보상과 연합된 것이지만 정적 강화물과 구분하기 위하여 이차적 강화물이라 부른다. 또한 판매실적이 향상되어 몇주후에 보상을 받은 판매원은 보상과 자신의 판촉활동을 쉽게 연합한다.조건형성의원리 , 피드백의 역할기타레포트 ,
,기타,레포트
Download : 피드백의 역할.hwp( 23 )
조건형성의원리
순서






정적 강화물은 reaction(반응)이 일어난 후 즉시 주어져야 최고의 efficacy가 나타난다. …(To be continued )
피드백의 역할에 대한 글입니다.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