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KAIST 테크노경영대학원 지원자 학업계획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 tnttour1 | tnttour.co.kr report

KAIST 테크노경영대학원 지원자 학업계획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 tnttour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1

KAIST 테크노경영대학원 지원자 학업계획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8 02:58

본문




Download : KAIST 테크노경영대학원 지원자 학업계획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doc





그래서 학부 시절, `마케팅 관리` 과목을 수강하면서 마케팅 전략(戰略) 기획의 팀 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수행하면서 마케팅 리서치나 전략(戰略) 의 당위성과 중요성을 깊이 있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2. 귀하에 대하여 또는 귀하의 자질에 대하여 기술하십시오.

[‘OO’만의 discrimination성 하나 : 끊임없이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즐긴다. 이렇게 짧은 시간을 유용하게 보낸 후에는 L`Oreal이나 P&G와 같은 세계 굴지의 화장품 회사에서 5~10년 정도 실무지식을 체계적으로 쌓아 학교에서 배운 지식과 노하우를 접목시켜 세계적인 마케터로 성장해 나갈 것이며, 그 이후에는 ‘OOO’만의 브랜드를 가진 화장품으로 제 2의 태평양, 제 2의 코리아나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그리고 학부 시절, 같은 전공과 생각을 지니고 있던 친구의 영역을 보다 다양한 environment(환경) 과 개성을 가진 친구들을 전략(戰略) 적으로 사귀면서 인적 네트워크를 키워 갈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마케팅 기본 지식을 기초로 하여 테크노 경영 전공의 마케팅 트랙 분야를 전략(戰略) 적으로 공부하여 새로운 가치와 시장을 열어가는 마케팅 리더로 성장해 갈 것입니다.

[최적의 시스템을 제 것으로 완성] 지난 9월 오픈 스쿨을 통하여 항상 선도적으로 앞서 가는 KAIST 테크노 경영대학원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으며, 다른 학교와 달리 property(특성)화된 전공과 트랙의 세분화로 진정한 스페셜리스트로 성장하는데 가장 적합한 곳이라고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8개월 동안 미국 어학연수와 인턴 십을 마치고 35일 동안 낯선 땅을 혼자 여행하기로 결정하고, New York City, Atlanta, Orla…(To be continued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 실제 합격자에 대한 자기introduce서






▶ 자신의 명확한 目標(목표)를 기술하고 그 目標(목표)를 향해서 달려 나가는 구체적인 계획을 기술하여 차별성을 극대화함.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실제 작성 Tip]◑



070730KAIST테크노경영대학원
◆ KAIST 테크노경영대학원 지원자 학업계획서
◆ 대기업 인사팀 출신의 현직 컨설턴트 작성 reference(자료)

Download : KAIST 테크노경영대학원 지원자 학업계획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doc( 30 )




▶ 폭넓은 학문에 대한 노력들을 기술하여 본인만의 색깔 있는 자기계발 동기를 강조함.
KAIST%20테크노경영대학원%20지원자%20학업계획서%20[그룹사%20인사팀%20출신%20현직%20컨설턴트%20작성]_doc_01.gif KAIST%20테크노경영대학원%20지원자%20학업계획서%20[그룹사%20인사팀%20출신%20현직%20컨설턴트%20작성]_doc_02.gif KAIST%20테크노경영대학원%20지원자%20학업계획서%20[그룹사%20인사팀%20출신%20현직%20컨설턴트%20작성]_doc_03.gif
◆ KAIST 테크노경영대학원 지원자 학업계획서◆ 실제 합격자에 대한 자기소개서◆ 대기업 인사팀 출신의 현직 컨설턴트 작성 자료◐[실제 작성 Tip]◑▶ 자신의 명확한 목표를 기술하고 그 목표를 향해서 달려 나가는 구체적인 계획을 기술하여 차별성을 극대화함.▶ 폭넓은 학문에 대한 노력들을 기술하여 본인만의 색깔 있는 자기계발 동기를 강조함.070730KAIST테크노경영대학원 , KAIST 테크노경영대학원 지원자 학업계획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경영경제레포트 ,

KAIST 테크노경영대학원 지원자 학업계획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다. 또한 학부 시절 학습할 수 없었던 마케팅 조사론과 고객관계 관리 등의 discrimination적인 과목들을 수강하여 제가 하고자 하는 화장품 산업의 property(특성)인 시장 및 소비자 analysis에 전략(戰略) 적으로 활용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학부에서 접하지 못한 재무 파트와 경제학도 추가적으로 공부하여 종합적으로 analysis하고 전략(戰略) 적으로 의사 결정할 수 있는 경영자의 자질을 완성해 나갈 것입니다.
전체 18,02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