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flight(항공)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4 06:29본문
Download :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4_
기업紹介(소개) 및 동향
회 사 명
아시아나 航空 주식회사
주 소
서울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아시아나 타운
창 립 일
1988년 2월 17일
자 본 금
약 876xxxxxx억 원
업 종
航空 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航空기 보유대수
67대 (2xxxxxxxxxxxx9년 3월 기준)
운 항 노 선
국내선 12개 도시, 13개 노선
국제선 2xxxxxx개국 66개 도시, 82개 노선(여객)
17개국 24개 도시 26개 노선(화물)
_SLIDE_5_
수 상 내 역
연도
수 상 내 용
2xxxxxxxxxxxxxxxxxx
ATWPassengerServiceAward2xxxxxxxxxxxx1수상
2xxxxxxxxxxxx1
한국관광경영대상수상
세계관광의날동탑산업훈장수훈
2xxxxxxxxxxxx2
케이터링 부문ATWGoldAwardWinner수상
2xxxxxxxxxxxx3
관광기업대상수상
2xxxxxxxxxxxx4
- AirlineExcellenceAwards2xxxxxxxxxxxx4수상
2xxxxxxxxxxxx5
고객만족도및서비스품질지수1위기업
Skytrax세계최고의승무…(drop)
다.
Download :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5 )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flight(항공)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금호아시아나 아시아나항공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flight(항공)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목 차
서 론
선정이유
기업紹介(소개) 및 동향
본 론
SWOT 分析(분석)
외내부 마케팅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결 론
_SLIDE_3_
선 정 이 유
“ 후발 주자로 뒤늦게 航空 산업에 뛰어 들은 “
아시아나 航空이 어떻게 산업의 주류에 속할 수 있었을까
- 2xxxxxxxxxxxx9 ATW 올해의 航空사 부문에 선정된 아시아나에 대해 성공적인 마케팅 事例라고 보고 그 이유와 分析(분석)을 해보고자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