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치카페,카페믹스,캔커피시장,남양유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2 22:56본문
Download : 프랜치카페,카페믹스,캔커피시장,남양유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프랜치카페,카페믹스,캔커피시장,남양유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FRENCH
CAFE
카페믹스
악마의 유혹 프렌치 카페
marketing 책략론
1. 선정동기,기업introduce
2. 책략적 分析(분석)
소비자 分析(분석)시장 分析(분석)경쟁자 分析(분석)環境(환경) 分析(분석)SWOT 分析(분석)
목 차
3. 기존 marketing 책략 分析(분석)
STP分析(분석)4P分析(분석)
4. marketing 책략 제안
제품혁신
해외공략
STP / 4P MIX
기타 책략 제안
선정동기 / 기업introduce
FRENCH
CAFE
카페믹스
악마의 유혹 프렌치 카페
커피는
선정동기/기업introduce
책략적 分析(분석)
기존 marketing 책략
marketing 책략 제안
맥심, 네슬레 두 개 기업만이 독점하고 있던 시장에 30년 만에 새로운 기업이 등장
진입 6개월 만에 대형마트 점유율 2위 차지
선정동기
선정동기/기업introduce
책략적 分析(분석)
기존 marketing 책략
marketing 책략 제안
선정동기
선정동기/기업introduce
책략적 分析(분석)
기존 marketing 책략
marketing 책략 제안
...
FRENCH
CAFE
카페믹스
악마의 유혹 프렌치 카페
marketing 책략론
1. 선정동기,기업introduce
2. 책략적 分析(분석)
소비자 分析(분석)시장 分析(분석)경쟁자 分析(분석)環境(환경) 分析(분석)SWOT 分析(분석)
목 차
3. 기존 marketing 책략 分析(분석)
STP分析(분석)4P分析(분석)
4. marketing 책략 제안
제품혁신
해외공략
STP / 4P MIX
기타 책략 제안
선정동기 / 기업introduce
FRENCH
CAFE
카페믹스
악마의 유혹 프렌치 카페
커피는
선정동기/기업introduce
책략적 分析(분석)
기존 marketing 책략
marketing 책략 제안
맥심, 네슬레 두 개 기업만이 독점하고 있던 시장에 30년 만에 새로운 기업이 등장
진입 6개월 만에 대형마트 점유율 2위 차지
선정동기
선정동기/기업introduce
책략적 分析(분석)
기존 marketing 책략
marketing 책략 제안
선정동기
선정동기/기업introduce
책략적 分析(분석)
기존 marketing 책략
marketing 책략 제안
기업introduce
사업부문
제품 분류
주요 제품 내역
매출액(백만원)
비율(%)
유제품
우유류
맛있는 우유GT 外
332,992
51.0
분유류
XO FiveSolution 外
178,268
27.3
기타
몸이가벼워지는시간17차 外
141,196
21.7
선정동기/기업introduce
책략적 分析(분석)
기존 marketing 책략
marketing 책략 제안
책략적分析(분석)
FRENCH
CAFE
카페믹스
악마의 유혹 프렌치 카페
넓은 소비자층
습관적
구매의사결정
커피믹스 제품은 특정소비층이 정해져 있지 않고 나이, 성별, 소득에 상관없이 두루 소비
커피믹스는 대표적인 저관여 제품!
커피믹스를 구입할 때 소비자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거의 탐색하지 않고, 대부분 습관적인 소비
소비자 分析(분석)
선정동기/기업introduce
책략적 分析(분석)
소비자 分析(분석)시장 分析(분석)경쟁자 分析(분석)環境(환경) 分析(분석)SWOT 分析(분석)
기존 marketing 책략
marketing 책략 제안
이미…(To be continued )
프랜치카페,카페믹스,캔커피시장,남양유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프랜치카페,카페믹스,캔커피시장,남양유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프랜치카페,카페믹스,캔커피시장,남양유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39 )
프랜치카페,카페믹스,캔커피시장,남양유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프랜치카페,카페믹스,캔커피시장,남양유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프랜치카페 카페믹스 캔커피시장 남양유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