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Puma)의 전술적 상황分析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08:00본문
Download : 푸마(Puma)의 전략적 상황분석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분석.pptx
푸마,Puma,전략적,상황과,표적시장,선정,브랜드,아이덴티티,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Puma
Puma Brand Image concept & identity Building
_SLIDE_2_
Content
전략(戰略) 적 상황분석
표적시장 선정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3-1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
3-2 가치제안
3-3 주요 브랜드 요소의 개발
Puma
_SLIDE_3_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모델
_SLIDE_4_
1. 전략(戰略) 적 상황분석
Strength
오랜 역싸를 통한 유럽 내 인지도(1924년도 설립)
스포츠 스폰서쉽을 통해 정통 스포츠 브랜드로서 브랜드 인지도 높임.
Weakness
스포츠 Trend alteration(변화) 에 대한 즉각적 reaction(반응) 부족
노후 된 브랜드 이미지
Target 고객의 제한
소비자와 소통 부재
Opportunity
여성의 스포츠 culture 참여
우사인볼트와의 후원계약을 통한 인지도 상승
Threat
빠르게 alteration(변화) 하는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한국 내 시장의 냉랭한 reaction(반응)
(이랜드의 복수, 마라톤 실패)
많은 경쟁사의 등장 (아식스, 리복)
Puma SWOT 분석
_SLIDE_5_
2. 표적시장 선정
시장 및 소비자 취향의 alteration(변화)
스포츠 culture의 alteration(변화)
- 팀 위주의 경기에서 개인적 건강을 추구하는 방향
으로 (ex. 조깅, 헬스)
삶의 질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
- 웰빙과 힐링을 넘어선 디톡스로 대변되는 건강에
대한 관심 고조`
- 경기 관람에 그치지 않고 자신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자신을 가꾸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하나의 culture로
스포츠를 인식 (웰빙, 나홀로 스포츠족 증가)
- 環境(환경)에 대한 관심과 착한 소비로 대변되는 도덕적
소비트렌드의 alteration(변화)
기능적, 環境(환경)친화적,
착한브랜드 이미지 구축하자!
20~30대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는 남,녀
_SLIDE_6_
3.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모델 (…(省略)
%EC%9D%98%20%EC%A0%84%EB%9E%B5%EC%A0%81%20%EC%83%81%ED%99%A9%EB%B6%84%EC%84%9D%EA%B3%BC%20%ED%91%9C%EC%A0%81%EC%8B%9C%EC%9E%A5%20%EC%84%A0%EC%A0%95%20%EB%B0%8F%20%EB%B8%8C%EB%9E%9C%EB%93%9C%20%EC%95%84%EC%9D%B4%EB%8D%B4%ED%8B%B0%ED%8B%B0%20%EC%8B%9C%EC%8A%A4%ED%85%9C%20%EB%B6%84%EC%84%9D_pptx_01.gif)
%EC%9D%98%20%EC%A0%84%EB%9E%B5%EC%A0%81%20%EC%83%81%ED%99%A9%EB%B6%84%EC%84%9D%EA%B3%BC%20%ED%91%9C%EC%A0%81%EC%8B%9C%EC%9E%A5%20%EC%84%A0%EC%A0%95%20%EB%B0%8F%20%EB%B8%8C%EB%9E%9C%EB%93%9C%20%EC%95%84%EC%9D%B4%EB%8D%B4%ED%8B%B0%ED%8B%B0%20%EC%8B%9C%EC%8A%A4%ED%85%9C%20%EB%B6%84%EC%84%9D_pptx_02.gif)
%EC%9D%98%20%EC%A0%84%EB%9E%B5%EC%A0%81%20%EC%83%81%ED%99%A9%EB%B6%84%EC%84%9D%EA%B3%BC%20%ED%91%9C%EC%A0%81%EC%8B%9C%EC%9E%A5%20%EC%84%A0%EC%A0%95%20%EB%B0%8F%20%EB%B8%8C%EB%9E%9C%EB%93%9C%20%EC%95%84%EC%9D%B4%EB%8D%B4%ED%8B%B0%ED%8B%B0%20%EC%8B%9C%EC%8A%A4%ED%85%9C%20%EB%B6%84%EC%84%9D_pptx_03.gif)
%EC%9D%98%20%EC%A0%84%EB%9E%B5%EC%A0%81%20%EC%83%81%ED%99%A9%EB%B6%84%EC%84%9D%EA%B3%BC%20%ED%91%9C%EC%A0%81%EC%8B%9C%EC%9E%A5%20%EC%84%A0%EC%A0%95%20%EB%B0%8F%20%EB%B8%8C%EB%9E%9C%EB%93%9C%20%EC%95%84%EC%9D%B4%EB%8D%B4%ED%8B%B0%ED%8B%B0%20%EC%8B%9C%EC%8A%A4%ED%85%9C%20%EB%B6%84%EC%84%9D_pptx_04.gif)
%EC%9D%98%20%EC%A0%84%EB%9E%B5%EC%A0%81%20%EC%83%81%ED%99%A9%EB%B6%84%EC%84%9D%EA%B3%BC%20%ED%91%9C%EC%A0%81%EC%8B%9C%EC%9E%A5%20%EC%84%A0%EC%A0%95%20%EB%B0%8F%20%EB%B8%8C%EB%9E%9C%EB%93%9C%20%EC%95%84%EC%9D%B4%EB%8D%B4%ED%8B%B0%ED%8B%B0%20%EC%8B%9C%EC%8A%A4%ED%85%9C%20%EB%B6%84%EC%84%9D_pptx_05.gif)
%EC%9D%98%20%EC%A0%84%EB%9E%B5%EC%A0%81%20%EC%83%81%ED%99%A9%EB%B6%84%EC%84%9D%EA%B3%BC%20%ED%91%9C%EC%A0%81%EC%8B%9C%EC%9E%A5%20%EC%84%A0%EC%A0%95%20%EB%B0%8F%20%EB%B8%8C%EB%9E%9C%EB%93%9C%20%EC%95%84%EC%9D%B4%EB%8D%B4%ED%8B%B0%ED%8B%B0%20%EC%8B%9C%EC%8A%A4%ED%85%9C%20%EB%B6%84%EC%84%9D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푸마(Puma)의 전술적 상황分析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分析
Download : 푸마(Puma)의 전략적 상황분석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분석.pptx( 52 )
푸마(Puma)의 전술적 상황分析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分析
순서
푸마(Puma)의 전략적 상황분석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분석 , 푸마(Puma)의 전략적 상황분석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푸마 Puma 전략적 상황과 표적시장 선정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