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푸마(Puma)의 전술적 상황分析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分析 > tnttour1 | tnttour.co.kr report

푸마(Puma)의 전술적 상황分析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分析 > tnttour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1

푸마(Puma)의 전술적 상황分析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08:00

본문




Download : 푸마(Puma)의 전략적 상황분석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분석.pptx




푸마,Puma,전략적,상황과,표적시장,선정,브랜드,아이덴티티,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Puma
Puma Brand Image concept & identity Building
_SLIDE_2_
Content
전략(戰略) 적 상황분석

표적시장 선정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3-1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
3-2 가치제안
3-3 주요 브랜드 요소의 개발

Puma
_SLIDE_3_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모델
_SLIDE_4_
1. 전략(戰略) 적 상황분석
Strength

오랜 역싸를 통한 유럽 내 인지도(1924년도 설립)
스포츠 스폰서쉽을 통해 정통 스포츠 브랜드로서 브랜드 인지도 높임.

Weakness

스포츠 Trend alteration(변화) 에 대한 즉각적 reaction(반응) 부족
노후 된 브랜드 이미지
Target 고객의 제한
소비자와 소통 부재
Opportunity

여성의 스포츠 culture 참여
우사인볼트와의 후원계약을 통한 인지도 상승

Threat

빠르게 alteration(변화) 하는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한국 내 시장의 냉랭한 reaction(반응)
(이랜드의 복수, 마라톤 실패)
많은 경쟁사의 등장 (아식스, 리복)
Puma SWOT 분석
_SLIDE_5_
2. 표적시장 선정
시장 및 소비자 취향의 alteration(변화)
스포츠 culture의 alteration(변화)
- 팀 위주의 경기에서 개인적 건강을 추구하는 방향
으로 (ex. 조깅, 헬스)
삶의 질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
- 웰빙과 힐링을 넘어선 디톡스로 대변되는 건강에
대한 관심 고조`
- 경기 관람에 그치지 않고 자신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자신을 가꾸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하나의 culture로
스포츠를 인식 (웰빙, 나홀로 스포츠족 증가)
- 環境(환경)에 대한 관심과 착한 소비로 대변되는 도덕적
소비트렌드의 alteration(변화)
기능적, 環境(환경)친화적,
착한브랜드 이미지 구축하자!
20~30대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는 남,녀
_SLIDE_6_
3.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모델 (…(省略)

푸마(Puma)의%20전략적%20상황분석과%20표적시장%20선정%20및%20브랜드%20아이덴티티%20시스템%20분석_pptx_01.gif 푸마(Puma)의%20전략적%20상황분석과%20표적시장%20선정%20및%20브랜드%20아이덴티티%20시스템%20분석_pptx_02.gif 푸마(Puma)의%20전략적%20상황분석과%20표적시장%20선정%20및%20브랜드%20아이덴티티%20시스템%20분석_pptx_03.gif 푸마(Puma)의%20전략적%20상황분석과%20표적시장%20선정%20및%20브랜드%20아이덴티티%20시스템%20분석_pptx_04.gif 푸마(Puma)의%20전략적%20상황분석과%20표적시장%20선정%20및%20브랜드%20아이덴티티%20시스템%20분석_pptx_05.gif 푸마(Puma)의%20전략적%20상황분석과%20표적시장%20선정%20및%20브랜드%20아이덴티티%20시스템%20분석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푸마(Puma)의 전술적 상황分析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分析

Download : 푸마(Puma)의 전략적 상황분석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분석.pptx( 52 )




푸마(Puma)의 전술적 상황分析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分析
순서


푸마(Puma)의 전략적 상황분석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분석 , 푸마(Puma)의 전략적 상황분석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푸마 Puma 전략적 상황과 표적시장 선정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설명
다.
전체 18,02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