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ARA 자라 SCM도입과 경영전술 사례연구 PPT ] ZARA 자라 브랜드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ZARA 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4 20:28본문
Download : [ ZARA 자라 SCM도입과 경영전략 사례연구 PPT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ZARA SCM도입사례와 경영전략분석및 ZARA 향후운영계획제안.pptx
Download : [ ZARA 자라 SCM도입과 경영전략 사례연구 PPT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ZARA SCM도입사례와 경영전략분석및 ZARA 향후운영계획제안.pptx( 84 )
[ ZARA 자라 SCM도입과 경영전술 사례연구 PPT ] ZARA 자라 브랜드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ZARA SCM도입사례와 경영전술分析(분석)및 ZARA 향후운영계획제안
[ ZARA 자라 SCM도입과 경영전술 사례연구 PPT ] ZARA 자라 브랜드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ZARA SCM도입사례와 경영전술分析(분석)및 ZARA 향후운영계획제안
[,ZARA,자라,SCM도입과,경영전략,사례연구,PPT,],ZARA,자라,브랜드분석과,SWOT분석및,ZARA,SCM도입사례와,경영전략분석및,ZARA,향후운영계획제안,경영경제,레포트
[ ZARA 자라 SCM도입과 경영전략 사례연구 PPT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ZARA SCM도입사례와 경영전략분석및 ZARA 향후운영계획제안 , [ ZARA 자라 SCM도입과 경영전략 사례연구 PPT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ZARA SCM도입사례와 경영전략분석및 ZARA 향후운영계획제안경영경제레포트 , [ ZARA 자라 SCM도입과 경영전략 사례연구 PPT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ZARA SCM도입사례와 경영전략분석및 ZARA 향후운영계획제안
_SLIDE_1_
_SLIDE_2_
1. ZARA의 브랜드紹介(소개)
(1) ZARA 브랜드紹介(소개)
(2) ZARA 브랜드 히스토리
2. ZARA의SWOTanalysis
3. ZARA의주요 경영전략(戰略)
4. ZARA의 SCM도입전략(戰略)
5. ZARA 운영전략(戰略) 제안
(1) 운영계획
(2)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CONTENTS
_SLIDE_3_
1. ZARA의 브랜드紹介(소개)
_SLIDE_4_
1974년 설립된 스페인의 대표 브랜드
‘ZARA의 돌풍’
(1) ZARA 브랜드紹介(소개)
_SLIDE_5_
전세계적 글로벌 브랜드 → 축적된 마케팅 노하우
SPA system(제조 직매형 의류전문점)
기획개발에서부터 제품 디자인 및 생산, 판매, 소매활동
제품의 빠른 회전률, 제품라인의 70%가 2주에 한 번씩 바뀜
트렌디한 소비자 수요 및 니즈를 신속히 반영
- 명품 못지 않은 디자인과, 비교적 저렴한 가격
- 유니크한 디자인 + 한정된 수량(소량생산) → 프리미엄 이미지 부각
전 세계 5,527개의 매장보유, 국내 31개 매장 입점매출액 1,800억원으로 추산
(1) ZARA 브랜드紹介(소개)
_SLIDE_6_
★ ZARA는 1975년 스페인 가라시아의 한 거리에 위치한 작은 가게에서 스타트
★ 현재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간판 브랜드
★ 70개국 주요 도시에 152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 한국에는 2008년에 진출해 2008년 4월 코엑스점 첫 오픈
(2) ZARA 브랜드 히스토리
_SLIDE_7_
★ 주로 여성복 판매 Inditex의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로 1990년대의 Benetton과 비교되기도 함
★유럽권에서만 판매되다 최근 세계 주요도시로 판매망을 확장, 때문에 글로벌 트렌드를 모두 반영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심플한 실루엣을 선보이는데 주력함
(2) ZARA 브랜드 히스토리
_SLIDE_8_
2. ZARA의SWOTanalysis
_SLIDE_9_
1. 강점
Inditex …(생략(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20ZARA%20자라%20SCM도입과%20경영전략%20사례연구%20PPT%20]%20ZARA%20자라%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ZARA%20SCM도입사례와%20경영전략분석및%20ZARA%20향후운영계획제안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ZARA%20%EC%9E%90%EB%9D%BC%20SCM%EB%8F%84%EC%9E%85%EA%B3%BC%20%EA%B2%BD%EC%98%81%EC%A0%84%EB%9E%B5%20%EC%82%AC%EB%A1%80%EC%97%B0%EA%B5%AC%20PPT%20%5D%20ZARA%20%EC%9E%90%EB%9D%BC%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ZARA%20SCM%EB%8F%84%EC%9E%85%EC%82%AC%EB%A1%80%EC%99%80%20%EA%B2%BD%EC%98%81%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ZARA%20%ED%96%A5%ED%9B%84%EC%9A%B4%EC%98%81%EA%B3%84%ED%9A%8D%EC%A0%9C%EC%95%88_pptx_01.gif)
![[%20ZARA%20자라%20SCM도입과%20경영전략%20사례연구%20PPT%20]%20ZARA%20자라%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ZARA%20SCM도입사례와%20경영전략분석및%20ZARA%20향후운영계획제안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ZARA%20%EC%9E%90%EB%9D%BC%20SCM%EB%8F%84%EC%9E%85%EA%B3%BC%20%EA%B2%BD%EC%98%81%EC%A0%84%EB%9E%B5%20%EC%82%AC%EB%A1%80%EC%97%B0%EA%B5%AC%20PPT%20%5D%20ZARA%20%EC%9E%90%EB%9D%BC%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ZARA%20SCM%EB%8F%84%EC%9E%85%EC%82%AC%EB%A1%80%EC%99%80%20%EA%B2%BD%EC%98%81%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ZARA%20%ED%96%A5%ED%9B%84%EC%9A%B4%EC%98%81%EA%B3%84%ED%9A%8D%EC%A0%9C%EC%95%88_pptx_02.gif)
![[%20ZARA%20자라%20SCM도입과%20경영전략%20사례연구%20PPT%20]%20ZARA%20자라%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ZARA%20SCM도입사례와%20경영전략분석및%20ZARA%20향후운영계획제안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ZARA%20%EC%9E%90%EB%9D%BC%20SCM%EB%8F%84%EC%9E%85%EA%B3%BC%20%EA%B2%BD%EC%98%81%EC%A0%84%EB%9E%B5%20%EC%82%AC%EB%A1%80%EC%97%B0%EA%B5%AC%20PPT%20%5D%20ZARA%20%EC%9E%90%EB%9D%BC%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ZARA%20SCM%EB%8F%84%EC%9E%85%EC%82%AC%EB%A1%80%EC%99%80%20%EA%B2%BD%EC%98%81%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ZARA%20%ED%96%A5%ED%9B%84%EC%9A%B4%EC%98%81%EA%B3%84%ED%9A%8D%EC%A0%9C%EC%95%88_pptx_03.gif)
![[%20ZARA%20자라%20SCM도입과%20경영전략%20사례연구%20PPT%20]%20ZARA%20자라%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ZARA%20SCM도입사례와%20경영전략분석및%20ZARA%20향후운영계획제안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ZARA%20%EC%9E%90%EB%9D%BC%20SCM%EB%8F%84%EC%9E%85%EA%B3%BC%20%EA%B2%BD%EC%98%81%EC%A0%84%EB%9E%B5%20%EC%82%AC%EB%A1%80%EC%97%B0%EA%B5%AC%20PPT%20%5D%20ZARA%20%EC%9E%90%EB%9D%BC%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ZARA%20SCM%EB%8F%84%EC%9E%85%EC%82%AC%EB%A1%80%EC%99%80%20%EA%B2%BD%EC%98%81%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ZARA%20%ED%96%A5%ED%9B%84%EC%9A%B4%EC%98%81%EA%B3%84%ED%9A%8D%EC%A0%9C%EC%95%88_pptx_04.gif)
![[%20ZARA%20자라%20SCM도입과%20경영전략%20사례연구%20PPT%20]%20ZARA%20자라%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ZARA%20SCM도입사례와%20경영전략분석및%20ZARA%20향후운영계획제안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ZARA%20%EC%9E%90%EB%9D%BC%20SCM%EB%8F%84%EC%9E%85%EA%B3%BC%20%EA%B2%BD%EC%98%81%EC%A0%84%EB%9E%B5%20%EC%82%AC%EB%A1%80%EC%97%B0%EA%B5%AC%20PPT%20%5D%20ZARA%20%EC%9E%90%EB%9D%BC%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ZARA%20SCM%EB%8F%84%EC%9E%85%EC%82%AC%EB%A1%80%EC%99%80%20%EA%B2%BD%EC%98%81%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ZARA%20%ED%96%A5%ED%9B%84%EC%9A%B4%EC%98%81%EA%B3%84%ED%9A%8D%EC%A0%9C%EC%95%88_pptx_05.gif)
![[%20ZARA%20자라%20SCM도입과%20경영전략%20사례연구%20PPT%20]%20ZARA%20자라%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ZARA%20SCM도입사례와%20경영전략분석및%20ZARA%20향후운영계획제안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ZARA%20%EC%9E%90%EB%9D%BC%20SCM%EB%8F%84%EC%9E%85%EA%B3%BC%20%EA%B2%BD%EC%98%81%EC%A0%84%EB%9E%B5%20%EC%82%AC%EB%A1%80%EC%97%B0%EA%B5%AC%20PPT%20%5D%20ZARA%20%EC%9E%90%EB%9D%BC%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ZARA%20SCM%EB%8F%84%EC%9E%85%EC%82%AC%EB%A1%80%EC%99%80%20%EA%B2%BD%EC%98%81%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ZARA%20%ED%96%A5%ED%9B%84%EC%9A%B4%EC%98%81%EA%B3%84%ED%9A%8D%EC%A0%9C%EC%95%88_pptx_06.gif)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