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과 세븐일레븐 기업分析및 세븐일레븐 문제가되는점 分析과 대처방안연구 PPT r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4 22:19본문
Download :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기업분석및 세븐일레븐 문제점분석과 대처방안연구 PPT 레포트.pptx
Download :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기업분석및 세븐일레븐 문제점분석과 대처방안연구 PPT 레포트.pptx( 15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_SLIDE_1_
세븐일레븐
marketing 전략(strategy) 연구
_SLIDE_2_
01.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tion
02. 세븐일레븐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03. 세븐일레븐 경쟁우위 전략(strategy)분석
원가우위 전략(strategy)
discrimination화전략(strategy)
04. 세븐일레븐 STP 전략(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05. 세븐일레븐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세븐일레븐 drawback(걸점) 및 해결plan제안
INDEX
_SLIDE_3_
1.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1945년 텍사스 주 달라스 얼음을 통한 영업 처음
1989년 5월 6일 올림픽점 한국 첫 영업 처음
1994년 국내 최대 유통기업 롯데기업에 인수
_SLIDE_5_
(주) 코리아세븐 설립
롯데쇼핑(주)에서 인수
(백화점 CVS 사업부)
바이더웨이와 통합
현재 7,213개 점포
세븐일레븐 연혁
업계 최초 1.000개 점포 달성
1988
1994
2001
2xxx
2014
_SLIDE_6_
업태 introduction
편의점
convenience store
공간은 법적으로
165제곱미터 이하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위치나 공간 차원에서
이용 편리
소량 다품종의 상품 구색
편의 제공에 적합한 가격
슈퍼마켓보다 약간 비쌈
셀프서비스, 대면판매 방식 병행
시간의 단축, 친절 중요
파트타이머 채용 필수적
2~3교대 근무
프랜차이즈 체인의 가맹점
일정한 품질기준 통일적 운영
가격 측면
고객과의 관계
종업원
운영방식
_SLIDE_7_
업태 introduction
편의점
convenience store
_SLIDE_8_
업태 introduction
편의점
convenience store
5년간 연average(평균) 17%씩
폭풍 성장하는 편의점
‘갑의 횡포’ 논란과 政府(정부)의 출점규제 등으로
지난해 점포의 출점이 급…(skip)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기업분석및 세븐일레븐 문제점분석과 대처방안연구 PPT 레포트 ,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기업분석및 세븐일레븐 문제점분석과 대처방안연구 PPT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세븐일레븐 기업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PPT 레포트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과 세븐일레븐 기업分析및 세븐일레븐 문제가되는점 分析과 대처방안연구 PPT report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과 세븐일레븐 기업分析및 세븐일레븐 문제가되는점 分析과 대처방안연구 PPT report
세븐일레븐,마케팅,SWOT,STP,P전략과,세븐일레븐,기업,세븐일레븐,문제점과,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