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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파나소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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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24 1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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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쓰시타전기의 사명은, 생산 판매 활동을 통해서 사회 생활의 improvement과 향상을 도모하여 세계 문화의 진전에 기여하는 것이다.
1929년, 創業자인 마쓰시타 고노스케가 제정한 이래, 현재에 이르기까지 마쓰시타전기는 항상 이 가치관을 기본으로 하여 사업을 진행시켜 왔다.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경영] 파나소닉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파나소닉

[경영] 파나소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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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35년 마쓰시타 전기산업주식회사로 개칭하여 산하에 9개의 분사(分社)를 설립하였으며, 연맹점 제도로 판매점의 조직화에 착수하였다. 위의 강령은, 마쓰시타전기의 사업목적과 그 존재 이유를 간결하게 나타낸 것으로, 모든 경영 활동의 근간이 되는 마쓰시타전기의 경영이념이다. 또한 77년 日本 빅터와 공동으로 개발한 VHS방식의 가정용 비디오를 생산하였다. 90년대에는 반도체·IC 등의 전자부품과 팩시밀리·소형컴퓨터 등의 정보산업기기에 주력하고 있다아

[마쓰시타의 기업이념]
산업인으로서 본분에 충실하며 사회생활의 improvement과 향상을 도모하며 세계문화의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goal)로 한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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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마쓰시타의 歷史
[마쓰시타의 연혁]
마쓰시타는 1918년 마쓰시타 고노스케[松下幸之助]가 부착플러그와 이등용(二燈用) 플러그 제조를 목적으로 오사카시[大阪市] 후쿠시마구[福島區]에 創業한 마쓰시타 전기기구제작소가 그 전신이다. 또, 해외 사업 전개에 있어서도, 각 나라의 발전에 도움이 되어 그 나라에 기쁨을 주는 것에 큰 비중을 …(skip)


[경영] 파나소닉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제 2 차 세계대전 뒤 세탁기·냉장고 제조를 처음 하였고 52년 네덜란드의 필립스사(社)와 제휴하여 텔레비전 제조를 처음 하였다. 53년 중앙연구소를 설립하여 개발체제를 정비하였으며 그 후 컬러텔레비전·스테레오 이외에도 각종 제품을 생산, 강력한 판매망을 토대로 가전제품 붐을 선도했다. 59년 판매회사인 미국 마쓰시타 전기, 61년 생산회사인 내셔널타이의 설립을 처음 으로 널리 해외사업을 전개하였다. 이를 간단히 `사업보국이념`이라 표현한다. 그 후 자전거용 전지램프·전기다리미·난방기구 등의 생산으로 사업을 확장하였으며, 27년부터 <내셔널>상표를 사용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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