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새우깡 브랜드이미지 재고 캠페인 새우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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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24 02:1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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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새우깡 브랜드이미지 재고 캠페인 새우깡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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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
1. drawback(걸점) 인식
2. 조사방법
3. 상황분석
4. 서베이 내용
5. 서베이 분석
6. 최종분석 및 결과
7. 캠페인
1. drawback(걸점) 인식
*농심의 대표적인 과자 “새우깡”
*생쥐머리로 추정되는 이물질 발견
*농심 브랜드의 이미지와 신뢰도 감소
*새우깡의 구매 선호도 감소
*사건 이후 일어난 alteration(변화) 와 影響력 분석
*신뢰도 회복 necessity 인식
2. 조사방법
◈ Internet 자료(資料)분석
<쥐머리 사건이 터지기 전>
* 농심 - 새우깡/ 신라면 브랜드 파워 만족도 1위 차지
* 새우깡은 10년 연속 브랜드 파워 조사 1위 차지
<쥐머리 사건이 터진 후>
* 새우깡 매출 감소를 나타내는 기사
* 각종 시민(市民) 인터뷰
* Internet 쥐머리새우깡 비하 동영상
기사
기사
* 비하 동영상
* 브랜드 가치
* 브랜드 이미지 1위
* 시장 점유율 1위
* 시장구매력 우위
* 낡은 이미지
* 소비자의 다양하고
alteration(변화) 된 입맛에 따라가지
못함
* 위생시설 업그레이드
* 모든 공定義(정의) 투명화
* 고객 意見(의견)의 폭넓은 수용
* 새로운 상품 개발
* 고객 안심프로젝트 시행 중
* 이미지 추락
* 신뢰도 추락
* 판매율, 매출액의 감소
* 소비자 불만 증가
* 농심 불매운동
S
W
O
T
3. 상황분석 - 농심 SWOT 분석 및 결과
* 결과
현재 농심이 가지고 있는 강점을 이용하여 어떻게
기회요인들을 살릴 수 있는가에 초점을 맞추어서
캠페인 실행 (S-O 전술)
4. 서베이
※ 서베이의 작성시기는 6월4일이었으며 서베이 문항들은 새…(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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