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HMR(Home Meal Replacement)의 事例(사례)연구 > tnttour1 | tnttour.co.kr report

HMR(Home Meal Replacement)의 事例(사례)연구 > tnttour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1

HMR(Home Meal Replacement)의 事例(사례)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0 22:58

본문




Download : HMR(Home Meal Replacement)의 사례연구.hwp




문제가되는점 및 improvement measure(방안)




1. 푸드 명가

가. 개요

푸드 명가는 2001년 1월 사업 스타트, 아침 식사배달 위주의 영업을 해왔다. 문제가되는점 및 improvement measure(방안)

2. 델쿠치나
가. 개요
나. 성공 요인
다.

나. 성공 요인

틈새시장의 하나인 아침식사를 판매하여 맞벌이 부부, 독신가定義(정의) 필요를 잘 파악한 점을 성공 요인으로 꼽을 수 있다
국, 찌개, 반찬 등의 한식위주의 가정식이라는 대중적인 메뉴 자체에 상품성이 있고, 건강을 중시하는 트랜드에 맞추어 가족을 생각한 무색소, 무 방부제, 무화학 조미료를 모토로 인스턴트식품이 아닌 당일 생산의 일반 가정식이란 것을 각인 시켜 주…(省略)
HMR(Home Meal Replacement)의 事例(사례)연구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HMR(Home%20Meal%20Replacement)의%20사례연구_hwp_01.gif HMR(Home%20Meal%20Replacement)의%20사례연구_hwp_02.gif HMR(Home%20Meal%20Replacement)의%20사례연구_hwp_03.gif HMR(Home%20Meal%20Replacement)의%20사례연구_hwp_04.gif HMR(Home%20Meal%20Replacement)의%20사례연구_hwp_05.gif


다. 한달 단위의 메뉴 작성을 하고 일 마다 다른 메뉴를 공급한다. 현재 대전권 6개 지사 설립, 2003년 수도권 지사 및 제 2공장 준공, 2004년 전국지사 개설, 제 3공장 설립 및 배송 망 확충으로 국내시장 선점과 연관사업 진출을 사업 目標(목표)로 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형태를 취하고 본사에서 생산 각 지사에 배송 한다. 각 지사는 상품을 배송하고 지역 내 회원 모집 및 홍보를 담당한다.
국 메뉴는 주 3회 4주 기준이 7만원 선이며 국과 반찬이 함께 배달되는 명가 A형의 경우(국+반찬 4가지) 주 5회 4주 기준 21만원이다.HMR의事例(사례)연구97

Download : HMR(Home Meal Replacement)의 사례연구.hwp( 91 )



HMR(Home Meal Replacement)의 사례연구HMR의사례연구97 , HMR(Home Meal Replacement)의 사례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HMR(Home Meal Replacement)의 事例(사례)연구



설명

1. 푸드 명가
가. 개요
나. 성공 요인
다.
명가 (A, B, C, 플러스, 반찬), (골드, 튼튼, 알뜰, 절약)형, 국 & 찌개, 우리집 국 등 다양한 가격과 메뉴로 구성된 상품이 있다 이 메뉴를 다시 솔로, 맞벌이 부부, 신세대 주부, 가정, 소규모 사무실로 구분하여 고객에게 적당한 상품을 제시하고 있다 메뉴는 184여 가지의 국, 찌개, 반찬으로 1회에 3~4인분의 분량이 제공되며 S택배 회사와 제휴를 통해 배송시간은 지사배송의 경우 새벽 6시 이전까지 배송 완료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천안, 아산, 청주, 대전은 전 지역 배송을 하고 수도권과 서울은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전 지역에 배송 한다. 완전 조리를 원칙으로 하나 고객이 원하면 반 조리 형태도 가능하다. 고객에게 메뉴를 알려주고 대체 식품을 선정하여 고객에게 제한된 선택의 기회를 부여한다.
전체 18,02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