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levis(리바이스) 마케팅strategy分析 파워포인트 > tnttour1 | tnttour.co.kr report

levis(리바이스) 마케팅strategy分析 파워포인트 > tnttour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1

levis(리바이스) 마케팅strategy分析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9 05:04

본문




Download : levis(리바이스)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ppt







levis(리바이스)%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_01.gif levis(리바이스)%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_02.gif levis(리바이스)%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_03.gif levis(리바이스)%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_04.gif levis(리바이스)%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_05.gif levis(리바이스)%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_06.gif

Download : levis(리바이스)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ppt( 69 )



levis(리바이스)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levis(리바이스)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levis 리바이스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levis,리바이스,마케팅전략,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levis(리바이스) 마케팅strategy分析 파워포인트

levis(리바이스) 마케팅strategy分析 파워포인트

목차
Ⅰ. 서론
선정동기 및 이유
Ⅱ. Levi`s 紹介

Ⅲ. Levi`s marketing analysis(분석)
1. 외부 환경 analysis(분석)
2. 내부 환경 analysis(분석)

Ⅳ. Levi`s 성공과 실패
1. 성공요인
2. 실패요인

Ⅴ. 結論(결론)
1. Levi`s의 앞으로의 대안
2. Levi`s의 未來

LEVI’S
Ⅰ. 서론 선정동기
LEVI’S
청바지 하면 Levi`s를
떠올리며 동시에 최고의 가치를 지닌
청바지로 인정
고가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최대 청바지 시장을 장악한
다국적 기업
Levi`s는 여전히 청바지라는 젊음의 상징으로 최고의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Levi`s Korea가 한국 시장에서 급성장한 이유에 대한 가장 근본Cause 이 있음


Ⅱ. Levi`s의 紹介
LEVI’S
1829년 리바이 스트라우스 출생
1847년 미국 이주.
이복형제가 경영하던 의류 관련사업에 합류
1853년 센프란시스코 광부를 대상으로
`오버올(Overall)`이란 작업복을 만들어 팔기 처음
1850년 리바이 스트라우스 사를 설립
1928년 LS&CO, Levi`sⓡ 상표 등록
1. Levi`s 歷史 및 연혁
Ⅱ. Levi`s의 紹介
LEVI’S
1. Levi`s 歷史 및 연혁
2000년 엔지니어드 진 출시
2003년 Type 1™ 출시
2003년 제 1회 501ⓡ DAY 진행
2005년 New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진 런칭.
N3BP,리바이스 레이디 스타일 런칭
2006년 아틀란티스 엔지니어드진 런칭.
조재진 광고 501ⓡ 출시
2007년 친환경 데님, 에코 진 런칭
2008년 모던 헤리티지 룩,카퍼진 새롭게 런칭
2009년 인디고 진 출시
Ⅱ. Levi`s의 紹介
LEVI’S
2. Levi`s 의 경영철학과 사회활동
“ 개인에게 역량을 부여하고 (empowerment),
다양성과 팀워크를 존중하며, 윤리적…(생략(省略))

다.
전체 18,02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