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용인외고 학업Plan(계획서) (자기주도 학업전형) - book report (꽃들에게 희망을, 스쿼시) > tnttour1 | tnttour.co.kr report

용인외고 학업Plan(계획서) (자기주도 학업전형) - book report (꽃들에게 희망을, 스쿼시) > tnttour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1

용인외고 학업Plan(계획서) (자기주도 학업전형) - book report (꽃들에게 희망을, 스쿼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8 18:23

본문




Download : 용인외고 학업계획서 (자기주도 학업전.hwp




원서를 읽어도 이해가 잘 되지 않았고, 시험을 봐도 제 평균 점수를 넘기기가 힘들었습니다. 글로벌 리더. 남들 앞에 자신 있게 나갈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을 이끌 수 있는 사람. 어렸을 때부터 친구들이 많고 발표도 잘하고 임원도 종종 해 왔었던 저는 글로벌 리더라는 꿈을 가슴에 안고 다시 영어를 공부하며 한발자국씩 나아갔습니다. 그렇게 한글을 알게 된 후부터 국어에 흥미가 생겼고, 책도 많이 읽은후 학교에서 발표도 잘 하게 되었습니다.
용인외고 학업Plan(계획서) (자기주도 학업전형) - book report (꽃들에게 희망을, 스쿼시)
용인외고 학업계획서 (자기주도 학업전-9374_01_.jpg 용인외고 학업계획서 (자기주도 학업전-9374_02_.jpg

용인외고 학업계획서 (자기주도 학업전형) - 독후감 (꽃들에게 희망을, 스쿼시)

설명

Download : 용인외고 학업계획서 (자기주도 학업전.hwp( 21 )



.

용인외고 학업계획서 (자기주도 학업전형) - 독후감 (꽃들에게 희망을, 스쿼시) 용인외고 학업계획서 (자기주도 학업전형) - 독후감 (꽃들에게 희망을, 스쿼시)
서식 > 학업계획서
용인외고 학업Plan(계획서) (자기주도 학업전형) - book report (꽃들에게 희망을, 스쿼시)







.
저는 중학교 때부터 학습계획을 세우기 처음 했습니다. 외국에 나가서 변호사를 하려면 영어는 물론, 기본 4개국어는 할 수 있어야 하는데, 그 첫 번째 디딤돌이 용인외고라고 생각했습니다. 여러 국제 교류와 GAC(Global Assessment Certificate), GLM(Global Leader Monitor) 등의 글로벌 학습 프로그램. 학교 모든 곳에서 영어를 사용하는 제도 (EBC) 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는 곳. 용인외고에서 저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영문학과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다음 날부터 바로 한글 공부를 처음 해서 거의 한달 만에 못 읽는 글자가 없을 정도로 빨리 한글을 깨우쳤습니다. 평소 책을 많이 읽다 보니 암기력과 이해력이 좋아서 영어를 배우는 속도가 빨랐고 점점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었습니다. 우선 학교에선 수업이 끝나면 쉬는시간 5분동안 수업시간에 배운 것을 다시 정리(arrangement)했고, 나머지 5분은 그 다음 수업시간을

용인외고 학업Plan(계획서) (자기주도 학업전형) - book report (꽃들에게 희망을, 스쿼시)
.
2. 학습과정 및 진로 계획

순서

용인외고 학업計劃書(계획서) (자기주도 학업전형) - 독후감 (꽃들에게 희망을, 스쿼시)


본인이 스스로 학습계획을 세우고, 학습하고, 평가해 온 자기주도 학습 과정과 이를 통해 느꼈던 점에 관하여 기술하고, 고등학교 입학 후 본인의 학습계획과 고등학교 졸업 후 진로계획에 관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하십시오.
제가 어렸을 때 이런 일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언어 쪽에 관심을 보이다가 초등학교 2학년 때 영어를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친구는 제가 글을 못 읽는다며 놀렸고, 저는 그 일로 인해 큰 상처를 받았습니다. 저는 그때 한글을 읽을 줄 몰라서 친구에게 다른 책을 갖다 주었습니다. 친구가 저의 집에 놀러왔었는데 저에게 “저기 있는 백설 공주 좀 가져다줘.”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중학교 2학년이 되었을 때 저는 한번 더 정확한 goal(목표) 와 꿈이라는 벽에 부딪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힘든 시기에 저는 용인 외고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게 되었고, 홈페이지를 다 돌아보고 난 후, 저에겐 ‘용인외고’라는 첫 goal(목표) 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심한 열등감을 느끼며 어떻게 하면 이 순간을 극복할 수 있을까 하고 끝없이 고민하였습니다. 저는 저의 꿈의 실현 가능성을 보았고, 그 꿈의 밑바탕을 용인외고로 두고 싶습니다. 그렇게 계속 자아를 찾아다니다 마침내 저는, 법학과를 나오신 아버지의 influence(영향)을 받아 국제변호사 라는 꿈을 품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영어에 한 발짝씩 다가가다가 어느 순간 저는 발걸음이 더뎌지고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다.
전체 18,02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