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관념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analysis,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9 02:22본문
Download :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개념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pptx
설명
순서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개념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 ,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개념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외식산업 멀티브랜드 멀티브랜드개념 등장배경 멀티브랜드 CJ그룹 롯데그룹 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외식 산업의 멀티브랜드
_SLIDE_2_
01 서론
02 본론
03 conclusion
멀티 브랜드 定義(정이) 및 등장배경
멀티 브랜드 長點
멀티 브랜드를 하는 이유
INDEX
롯데 그룹 introduce
CJ 그룹 introduce
롯데, CJ 그룹 비교
타브랜드사 비교
SWOT 分析(분석)
改善(개선) 방향
_SLIDE_3_
STEP.1
8조
_SLIDE_4_
1. 멀티 브랜드의 책략 定義(정이)
멀티브랜드의 定義(정이) 및 등장배경
다양한 브랜드를 개발하는 것
‘복수 상표 책략’
_SLIDE_5_
멀티브랜드의 定義(정이) 및 등장배경
1. 멀티 브랜드의 책략의 등장배경
멀티 브랜드 책략을 펼치는 이유
빠르게 change(변화)하는 트렌드와 짧은 상품수명 주기
신규 브랜드 개발을 통한 수익확보에 매진
시長點유율을 확대함으로써 회사전체의
수익구 조를 안정적으로 관리하는데도 목적
브랜드 확장
신규브랜드
멀티브랜드책략
2가지 유형
_SLIDE_6_
멀티브랜드의 長點
멀티 브랜드
長點
기존의 브랜드의 가치를 활용해
손쉽게 시장에 진입
신규브랜드의 런칭에 비해
초기비용이나 시간을 절약
브랜드간의 시너지효과(效果)
_SLIDE_7_
멀티브랜드의 이유
다 브랜드 전개로 자사의 시長點유율을 확대, 브랜드(혹은 기업)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신규 사업 진행 시 보다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고자 하는 의도
빠른 트렌드의 change(변화), 짧은 Life Cycle
신규잠재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종업원들의 기술 개발
_SLIDE_8_
STEP.2
8조
_SLIDE_9_
롯데 그룹 introduce
1967년 세워진 롯데제과로부터 처음
1965년 한일 국교 정상화를 계기로 2년 뒤 재일교포였던 신격호 회장이 한국에 롯데제과를 세움
1973년 롯데호텔과 롯데기계공업, 롯데파이오니아를 처음
1974년 롯데상사, 1978년 롯데햄과 롯데우유,
1979년 롯데리아…(skip)
Download :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개념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pptx( 44 )
외식산업,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개념,등장배경,멀티브랜드,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관념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analysis,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marketing 전략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관념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analysis,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marketing 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