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호텔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6 00:06
본문
Download :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호텔서비스마케팅.hwp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호텔에서 서비스마케팅을 하는데 있어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program]) 은 상품 데이터베이스, 고객 데이터베이스, 고객과 상품을 연결하는 예약 데...





호텔에서 서비스marketing 을 하는데 있어서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지원 program은 상품 데이터베이스, 고객 데이터베이스, 고객과 상품을 연결하는 예약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다.
이것은 향후 호텔에서의 `누가 고객인가`?라는 질문에 현명한 해답…(To be continued )
Download :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호텔서비스마케팅.hwp( 84 )
레포트/경영경제
호텔에서 서비스마케팅을 하는데 있어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은 상품 데이터베이스, 고객 데이터베이스, 고객과 상품을 연결하는 예약 데... ,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호텔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호텔서비스마케팅
다. 앞으로 개인고객에 접근할 수 있는 컴퓨터 기술을 활용하지 못하면 경쟁력에서 상당한 불이익을 볼 것이다. 상품 데이터베이스는 호텔상품에 대한 목록에 대한 시스템으로서 시설물, 볼거리, 숙박시설, 서비스, 특별 이벤트, 관광 program 등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호텔상품 및 서비스 등의 판매활동을 촉진하며,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정보를 검색하여 고객들의 성명이나, 주소를 관리할 수 있다 즉 특별히 중요한 것은 고객에 대한 data(資料)를 얻을 수 있는 능력으로서 광범위한 고객관리 marketing 을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여야 할 사항은 상품 데이터베이스화는 컴퓨터 예약시스템을 개발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된다.
고객에 대한 맞춤서비스의 연결고리를 수립할 수 없기 때문일것이다 고객 데이터베이스는 표적시장에 대한 marketing 이 점차 증가함으로서 고객에 대한 data(資料)를 중요하다. 컴퓨터 예약시스템은 상품에 대한 데이터베이스가 완벽하게 구축되지 않으면 그 효용성이 없는 이유는 호텔상품이 크로스셀링 및 크로스 서비스하는데 호환성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