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디지털 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tnttour8 | tnttour.co.kr report

디지털 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tnttour8

본문 바로가기

tnttou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디지털 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4 22:08

본문




Download : 디지털 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디지털 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디지털%20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디지털%20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디지털%20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디지털%20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디지털%20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디지털%20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디지털,민주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디지털 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지털 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 민주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디지털 민주주의
improvement(개선)된 공론장

_SLIDE_2_

공론장의 의미와 歷史
2. 공론장 理論(이론)
3. 공론장 으로서의 Internet
4. 휴대전화와 참여민주주의
5. conclusion(결론)
Contents
_SLIDE_3_

디지털 민주주의
3/ 12
새로운 ICT(Information & Communication Technology)를 시간과 공간 등의 물리적 제한 없이 민주주의를 실천하고자 하는 집합적 시도
_SLIDE_4_

공론장의 의미와 歷史
4/ 12
공론장(公論場) ? 공공여론의 장소
개개인의 정치적 opinion을 공개화, 여론화
미디어제도, 시 민 사회 등의 정치적 기능 및
민주주의적 의무에 대한 수행성 평가
_SLIDE_5_

공론장의 의미와 歷史
5/ 12
경제체제 변동기의 서부유럽에서 발생한 자본주의의 번영은 부르주아 계급을 등장 시키고 인간존재에 대한 관념화를 확립
지식추구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공론장의 역할과 관념이 널리 퍼지기 처음
_SLIDE_6_

공론장의 의미와 歷史
6/ 12
커피하우스 & 살롱
식자 대중 계급은 그날의 토픽 논의
상업,정치, 라이프 스타일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면서 하나의 플랫폼으로
전환

_SLIDE_7_

하버마스의 공론장
7/ 12
위르젠 하버마스(JurgenHabermas)
의사소통적 합리성 理論(이론)을 주장
공론장은 의사소통적 합리성을 창출하는 곳,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되는 공간

_SLIDE_8_

하버마스의 공론장
8/ 12
매스미디어의 등장
인쇄매체와 전자매체 확대
사회, culture, 비판理論(이론) 등에 있어 공론장 관념의 확대 확
_SLIDE_9_
로버트 홀럽의 이상적인 공론장

9/ 12
I. 참여…(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디지털 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1 )




디지털 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다.
Total 18,03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