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캐논마케팅strategy,캐논기업analysis,카메라시장,DSLR시장,DSLR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10:00본문
Download : 캐논,캐논마케팅전략,캐논기업분석,카메라시장,DSLR시장,DSLR마케팅.pptx
순서






Download : 캐논,캐논마케팅전략,캐논기업분석,카메라시장,DSLR시장,DSLR마케팅.pptx( 94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1
_SLIDE_2_
Contents
Chapter 1. Introduction
기업紹介(소개)
최근 DSLR 시장 상황
Chapter 2. Advertisement Analysis
광고선정이유
광고analysis(분석)
Chapter 3. Conclusion
광고효능 및 아쉬운 점
3p
4p
5p
6p
7p
8p
15p
16p
2
_SLIDE_3_
Ch.1
Introduction
3
_SLIDE_4_
기업紹介(소개)
1937년 8월10일 창립
회사명 cannon
글로벌 기업 캐논 그룹
주요 사업 : 컴퓨터 사무기기와 카메라 제품, 광학 기기 등을 제조판매
자본금 : 174,762 백만 엑 (약 2조 4천억)
매출액 : 2,025,546백만 엔 (약28조)
순이익 : 80,778 백만 엔 (약 1조 1천억)
(2009년 12월 기준)
매출액과 그 위치
세계 별 매출액 비중
”
“
경영이념 사회와의 공생 , 캐논 그룹 ‘環境(환경)헌장’
Intro.
4
_SLIDE_5_
DSLR 시장
“캐논 DSLR 카메라 EOS 시리즈 누적 생산 4천만 대 돌파”
“소니, 국내 DSLR 판매량 10만대 돌파 ”
“불황에도 가파른 성장세 보이는 DSLR 카메라 시장”
얼굴인식 자동초점(AF) 기능 추가
DSLR카메라의 동영상 기능 추가 및 강화
DSLR 시장의 확대
DSLR 기능의 강화
Intro.
5
_SLIDE_6_
Ch.2
Advertisement
Analysis
6
_SLIDE_7_
광고선정 이유
AD. Analysis.
DSLR시장의 …(To be continued )
설명
캐논,캐논마케팅전략,캐논기업분석,카메라시장,DSLR시장,DSLR마케팅 , 캐논,캐논마케팅전략,캐논기업분석,카메라시장,DSLR시장,DSLR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캐논 캐논마케팅전략 캐논기업 카메라시장 DSLR시장 DSLR마케팅
캐논,캐논마케팅strategy,캐논기업analysis,카메라시장,DSLR시장,DSLR마케팅
캐논,캐논마케팅전략,캐논기업,카메라시장,DSLR시장,DSLR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캐논,캐논마케팅strategy,캐논기업analysis,카메라시장,DSLR시장,DSLR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