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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YES)마케팅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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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3 1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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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YES)마케팅analysis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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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살의 감성내의 ‘예스’
예스의 제품
시장 구조 analysis(분석)
10대와 20대의 비중이 44%
제품의 수명주기 BCG매트릭스
속옷 산업내 경쟁관계

1) 기존 경쟁 브랜드
쌍방울(이끌림) , 신영와코루(솔브)
아랜드(헌트)

2) 잠재적 경쟁기업
남영 L&F , BYC

브랜드 지각도
비교적 저가품, 패션과 개성에 초점
예스의 Target Market

1) Target Market : 1925 세대 (메인 20세)

2) 시장 규모
1조 2000억원
-> 10~20대 속옷 시장 4000억원
-> 전체 시장의 30%

1925세대
1) ‘N’ 세대, 자기중심적, 소비에 민감함
2) 자신만의 전문분야를 중요시
3) 누리망 을 사용 정보에 강함
4) 프로슈머
5) 자유분방함, alteration(변화) 에 민감
6) 광고에 민감, 광고에 대한 호감도 높음
7) 쇼핑과 낭비에 관해 어느 정도 관해함
예스의 포지셔닝
Simple
Pleasure
Sensitive
보여주고 싶은 만큼 예쁜 속옷

예스의 4Ps
1) Product
- 퀄리티 대비 합리적 가격
- 화사한 감각적 색감, 디자인
- 나만의 자수 프린트 서비스
2) Price
- 디자인과 소재를 불문 3만원 미만의 가격
팬티 7,000원 브라 25,000~35,000
3) Place
거리점포를 통한 유통, 전국 130개 상권으로 분리 각 상권에 1개의 매장이 존재
4) Promotion

-광고 : TV광고는 X , 패션잡지 등 지면광고
-홍보 : 신문기사, 누리망 기사, 패션잡지
통한 매체 홍보
-이벤트 : 2004년 100억 달성 기념 이벤트
판촉은 X

SWOTanalysis(분석)
위협
1.다수의 경쟁브랜드와 잠재적
경쟁브랜드 존재
2.1925소비자의 소비심리의 …(drop)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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