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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목표(目標)로서의 커뮤니케이션 efficacy와 DAGMARtheory(이론) 및 한계 > tnttour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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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목표(目標)로서의 커뮤니케이션 efficacy와 DAGMARtheory(이론) 및 한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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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03 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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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目標(목표)의 한계를 보안해준다.

광고효과(效果)의 위계모형:
매출은 광고의 장기적 효과(效果), 실제 광고 노출과 매출 사이에 발생하는 일련의 단계를 묘사한 것
-` DAGMAR 理論은 위계모형에 理論적 토대를 둔다

_SLIDE_5_
DAGMAR
Defining Advertising Goals for Measured Advertising Results
(광고 결과 측정(測定) 을 위한 광고 目標(목표) 수입)

러셀 콜리 “명확하게 정이된 표적 수용자로부터 일정한 기간 동안 성취하고자 하는 구체적인 커뮤니케이션 과제課題”

광고目標(목표)는 매출이 아닌 4단계의 커뮤니케이션 과제課題로 설정함
03 DAGMAR 理論
_SLIDE_6_

예상고객들은 제품 및 브랜드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자신에게 어떠한 편익을 제공할 것인지를 이해해야 한다.
Action
03 DAGMAR 理論
_SLIDE_7_

04 광고目標(목표)수립에 필요한 사항

1.측정(測定) 가능한 지표(Measur…(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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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목표(目標)로서의 커뮤니케이션 efficacy와 DAGMARtheory(이론) 및 한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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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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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목표(目標)로서의 커뮤니케이션 efficacy와 DAGMARtheory(이론) 및 한계

설명


_SLIDE_1_
광고의 이해

-광고目標(목표)로서의 커뮤니케이션 효과(效果)
_SLIDE_2_
INDEX

01 광고目標(목표)
02 커뮤니케이션의 효과(效果)
03 DAGMAR 理論
04 DAGMAR 理論의 한계
05 광고 目標(목표) 작성의 예
06 토론
_SLIDE_3_

01 광고目標(목표)
광고目標(목표)란 무엇인가

광고활동을 통해 달성해야 할 目標(목표)
광고 캠페인 성공이 있어서 결정적 역할
마케팅 目標(목표)를 토대로 개발
광고를 하기 전에 설정함

광고目標(목표)의 기능

광고담당자들이 수행하는 활동의 방향을 제시
광고 예산 규모의 결정, 크리에이티브 개발 및 매체 선정이 토대
광고캠페인을 평가하는 기준
의사결정 기준을 제공
_SLIDE_4_

02 광고目標(목표)로서의 커뮤니케이션 효과(效果)

광고目標(목표)는 특정 기간 내에 명시된 수용자를 대상으로 달성해야 할 특정 커뮤니케이션 과제課題이며 효과(效果)를 측정(測定) 하여 확인이 가능한 것

-`매출보다는 브랜드 인지도 증가와 호의적인 태도형성에 집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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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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