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너의 행동수정기법과 반듀라의 사회학습이론 비교와 이 학자들의 이론에 근거한 보육교사의 역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7 14:56
본문
Download : 스키너의 행동수정기법과 반듀라의 사회.hwp
4. 이 학자들의 理論에 근거한 보육교사의 역할
2. 반듀라의 사회학습이론
교사는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각 영아의 모든 행동을 observation하고 적절히 반응해 주어 영아가 자신과 주변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한다. 또한 영아가 이해하지 못하는 많은 경험과 사실들을 설명해 주어야한다. 또한 영아가 이해하지 못하는 많은 경험과 사실들을 설명(explanation)해 주어야한다. 교사는
Download : 스키너의 행동수정기법과 반듀라의 사회.hwp( 46 )
서지사항
순서
3. 스키너와 반두라 비교
4. 이 학자들의 이론에 근거한 보육교사의 역할
4. 이 학자들의 이론에 근거한 보육교사의 역할
스키너,반듀라,반두라
1. 스키너의 행동수정기법
스키너의 행동수정기법과 반듀라의 사회학습이론 비교와 이 학자들의 이론에 근거한 보육교사의 역할




스키너의 행동수정기법과 반듀라의 사회학습이론 비교와 이 학자들의 이론에 근거한 보육교사의 역할
2. 반듀라의 사회학습理論
교사는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각 영아의 모든 행동을 관찰하고 적절히 reaction(반응)해 주어 영아가 자신과 주변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한다. 영아들의 언어, 요구, 감정 표현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영아들의 반응을 격려해준다. 영아들의 언어, 요구, 감정 표현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영아들의 반응을 격려해준다. 교사는
참고문헌
3. 스키너와 반두라 비교
4. 이 학자들의 理論에 근거한 보육교사의 역할
1. 스키너의 행동수정기법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스키너의 행동수정기법과 반듀라의 사회학습이론 비교와 이 학자들의 이론에 근거한 보육교사의 역할 1. 스키너의 행동수정기법 2. 반듀라의 사회학습이론 3. 스키너와 반두라 비교 4. 이 학자들의 이론에 근거한 보육교사의 역할 참고문헌 4. 이 학자들의 이론에 근거한 보육교사의 역할 교사는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각 영아의 모든 행동을 관찰하고 적절히 반응해 주어 영아가 자신과 주변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한다. 영아들의 언어, 요구, 감정 표현에 민감하게 reaction(반응)하고, 영아들의 reaction(반응)을 격려해준다. 영아가 자연스럽게 자신의 감정이나 느낌을 자유로이 표현할 수 있게 해주고 자신의 생각을 나타낼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영아가 이해하지 못하는 많은 경험과 사실들을 설명해 주어야한다. 교사는
설명
다. 영아가 자연스럽게 자신의 감정이나 느낌을 자유로이 표현할 수 있게 해주고 자신의 생각을 나타낼 수 있게 도와준다. 영아가 자연스럽게 자신의 감정이나 느낌을 자유로이 표현할 수 있게 해주고 자신의 생각을 나타낼 수 있게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