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전술및 성공事例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7 07:38
본문
Download : IMC전략및 성공사례분석.ppt
다.
정보의 과부하에 따라 메세지는 명확하고
(Clear) 일관성 있으며 (Consistent)이해하기
쉬워야 한다 (Comprehensive)
IMC
광고, DM, SP, PR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책략적 역할을
비교·평가·활용함으로써 총괄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의 부가적 가치를
제고 시키는 것
즉, 각 수단들을 포괄하여 명쾌하고 일관성이 있는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效果를
제공하는 것
미국 광고업협회 (4A)
Advertising
Personal Selling
IMC
SP
DM
PR
Event Marketing
IMC 란 무엇인가?
Belch & Belch 「Big Picture 로서의 IMC」/
Don Schultz. 「Broader Perspective」
기업의 모든 마케팅 활동은 고객들에게 일관된 Image를 주기 위해 통합되…(drop)
Download : IMC전략및 성공사례분석.ppt( 84 )






설명
순서
IMC전술및 성공事例分析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레포트/경영경제
IMC전술및 성공事例分析
IMC전략,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IMC전략및 성공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IMC전략및 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IMC전략 성공사례분석
IMC적 思考로의 전환
목 차
1. IMC란 무엇인가?
2. IMC의 기초 槪念
3. IMC의 활용plan
4. IMC 성공instance(사례)
5. IMC를 위한 해결해결해야할문제와 제안
IMC란 무엇인가?
- IMC의 등장 배경
- 미국 광고업 협회
- Big Picture 로서의 IMC
- Aggressive Marketing Plan
- IMC의 the gist요소
- 전통적인 광고와 IMC적 사고의 차이
IMC 란 무엇인가?
IMC의 등장 배경
Marketing Approach의 變化
Communication Media의 다양화
소비자 정보 처리 과정에 대한 재인식
Marketer의 입장 變化
Marketing to Mass (Mass Marketing)
→ Marketing to Individual
(One-to-One Marketing)
일방향적 매체environment(환경)
→ 쌍방향적 매체environment(환경)
4 P 간의 통합과 조절 necessity need
유통력 강화에 따른 가격파괴 마케팅의
대안으로서 IMC necessity need
소비자는 모든 설득적 메세지를 내부적으로
통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