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교수법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5 10:02
본문
Download : 효과적인교수법전략.ppt
효과적인교수법戰略
사업계획/기타
효과적인교수법戰略
효과적인교수법전략 , 효과적인교수법전략기타사업계획 , 효과적인교수법전략
상 명 교 육 개 발 센 터 (SangMyung Center for Teaching and Learning) PREVIEW 새 강의 요약 무엇을 하고자 하는가. REVIEW 지난번 강의 요약 무엇을 하였는가. 강의 구성 강의에 처음 과 끝맺음이 있는가 상 명 교 육 개 발 센 터 (SangMyung Center for Teaching and Learning) 강의 구성 강의 效果(효과) 첫 15 분 75 % 마지막 15 분 20 % time 강의 속도 질문 및 답변요구 조별 토론 예 화 시청각 기자재 활용 강의에 숨돌릴 여유가 있는가 상 명 교 육 개 발 센 터 (SangMyung Center for Teaching and Learning) 읽기 듣기 보기 보기와 듣기 보기와 말하기 말하기와 행동하기 10 % 26 % 30 % 50 % 70 % 90 % 강의 구성 들으면 잊게 되고, 보면 기억하게 되고, 행동하면...
*
*
效果(효과)적인
교수법전략(strategy)
상 명 교 육 개 발 센 터 (SangMyung Center for Teaching and Learning)
*
학생들한테 물어보았어요…
존경스러운 교수님
강의에 열의를 보이시는 교수님
상 명 교 육 개 발 센 터 (SangMyung Center for Teaching and Learning)
*
학생들한테 물어보았어요…
존경스러운 교수님
理論 introduce에만 그치지 않고 이에 대한 다양한 견해와 비판을 제시하시는 교수님
상 명 교 육 개 발 센 터 (SangMyung Center for Teaching and Learning)
*
학생들한테 물어보았어요…
존경스러운 교수님
수업 외의 시간에도 전공, 진로, 취업 등에 관해 자상하게 대화해 주시는 교수님
상 명 교 육 개 발 센 터 (SangMyung Center for Teaching and Learning)
*
학생들한테 물어보았어요…
존경스러운 교수님
전공 관련 연구 분야나 실무 적용 事例(사례)를 구체적으로 introduce해 주시는 교수님
상 명 교 육 개 발 센 터 (SangMyung Center for Teaching and Learning)
*
학생들한테 물어보았어요…
존경스러운 교수님
세계를 보는 눈을 넓혀 주시고 사고를 크게 터 주시는 교수님
상 명 교 육 개 발 센 터 (SangMyung Center for Teaching and Learning)
*
학생들한테 물어보았어요…
실망스러운 교수님
수업처음 시간 후에 허둥지둥 들어오시는
교수님
상 명 교 육 개 발 센 터 (SangMyung Center for Teaching and Learning)
*
학생들한테 물어보았어요…
실망스러운 교수님
학생의 opinion을 받아들이지 않는 교수님
상 명 교 육 개 발 센 터 (SangMyung Center for Teaching and Learning)
*
학생들한테 물어보았어요…
실망스러운 교…(省略)
설명






Download : 효과적인교수법전략.ppt( 48 )
순서
효과적인교수법전략,기타,사업계획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