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오리온초코파이회사에 상대하여 swotanalysis(분석) 및 성공요인/ 현재 중국시장의동향 /중국시장 진출동기/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2 16:24
본문
Download : 발표.pptx
경영학::오리온초코파이회사에 상대하여 swotanalysis(분석) 및 성공요인/ 현재 중국시장의동향 /중국시장 진출동기/중국시장 초기 진출시의 문제가되는점 과 대응책/SPT analysis(분석) /4P’s 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목차
서론
오리온 연혁-오리온 경영 철학-오리온 초코파이
SWOT分析과 성공요인
본론
중국(China)시장 진출동기
현재 중국(China)시장의 現況(현황)
중국(China)시장 초기 진출시의 문제점(問題點)과 대응책
SPT 分析
4Ps 分析
conclusion
초코파이의 중국(China) 진출 성과
초코파이의 인도 이전 가능성
초코파이의 중국(China) 진출 이후고려해야할 사항
초코파이가 나아갈 방향
_SLIDE_1_
글로벌 경영
_SLIDE_2_
Index
서론
오리온 연혁-오리온 경영 철학-오리온 초코파이
SWOT分析과 성공요인
본론
중국(China)시장 진출동기
현재 중국(China)시장의 現況(현황)
중국(China)시장 초기 진출시의 문제점(問題點)과 대응책
SPT 分析
4P’s 分析
conclusion
초코파이의 중국(China) 진출 성과
초코파이의 인도 이전 가능성
초코파이의 중국(China) 진출 이후고려해야할 사항
초코파이가 나아갈 방향
_SLIDE_3_
SWOT 分析
오리온 연혁
_SLIDE_4_
SWOT 分析
오리온 경영 철학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잘 판단해서 꼭 해야 할 일만 하는 것!
核心(핵심)역량 20%를 찾아가는 것!
Never give up이 아니라, `Give up, & then Never give up’ 하는 것!
Smart
Strong
Want to do의 마음으로 즐겁게 일하는 것!
성과 중심의 상향평준화 된 조직을 만드는 것!
서로를 신뢰하고 존경하는 것!
목표(goal)를 달성할 때까지 영원히 만족하지 않는 것!
_SLIDE_5_
SWOT 分析
오리온 초코파이
30년에 이르는 장수 브랜드 오리온 ‘초코파이 情’
은 오리온 최고,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임.
한국과 한국인의 정서를 주제로 휴머니즘을 강조
하고, 넘쳐나는 광고 홍수 속에서 독특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한 키워드가 바로 ‘情’ 이었음.
국제 광고계가 주목한 한국인의 잔잔한 일상과 속
깊은 情
한국을 넘어 세계로 퍼져 나간 한국인의 情,
오리온 초코파이 情
현재 세계시장 점유율 73.3% 산업자원부 세계 100
대 일류 상품으로 선정.
_SLIDE_6_
SWOT 分析
오리온 초코파이
核心(핵심) 역량
세계최초의 비스켓과 케익의 혼합형태(중간)
케익과 마시멜로의 특이성
편리한 휴대성
적은 생산비용
_SLI…(To be continued )
설명
순서
오리온초코파이,오리온초코파이,swot분석및,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발표.pptx( 34 )
오리온초코파이회사에 대해서 swot분석및 성공요인/ 현재 중국시장의현황 /중국시장 진출동기/중국시장 초기 진출시의 문제점과 대응책/SPT 분석/4P’s 분석/한~ 레포트입니다. , 경영학::오리온초코파이회사에 대해서 swot분석및 성공요인/ 현재 중국시장의현황 /중국시장 진출동기/중국시장 초기 진출시의 문제점과 대응책/SPT 분석/4P’s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온초코파이 swot분석및 성공요인
오리온초코파이회사에 상대하여 swotanalysis(분석) 및 성공요인/ 현재 중국시장의동향 /중국시장 진출동기/중국시장 초기 진출시의 문제가되는점 과 대응책/SPT analysis(분석) /4P’s analysis(분석) /한~ 레포트(report) 입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