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매장 음원공급서비스,음원공급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2 01:34
본문
Download : 오프라인매장 음원공급서비스,음원공급서비스.PPT
오프라인매장 음원공급서비스,음원공급서비스
설명
오프라인매장 음원공급서비스,음원공급서비스 , 오프라인매장 음원공급서비스,음원공급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 오프라인매장 음원공급서비스 음원공급서비스
순서
Download : 오프라인매장 음원공급서비스,음원공급서비스.PPT( 43 )
오프라인매장 음원공급서비스,음원공급서비스
레포트/경영경제






오프라인 매장 음원 공급 서비스
Market Growth Rate
Relative Market Share
(1.0)
30%
2.0
5%
Stars
Question
marks
Cash cows
Dogs
15%
온-라인 음원 서비스
매장 음원 서비스
오프라인 음반판매
Average
For
3years
Total Sales
200,000
20,000
100,000
MGR(%)
5%
28%
-10%
RMS
1.5
1.1
0.5
Plan
(2010)
Total Sales
200,000
30,000
0
MGR(%)
5%
35%
0%
RMS
1.5
1.2
0
0.5
기존의 오프라인 음반판매 시장의 경우 최근에는거의 사양길로 접어들면서 이제는 더 이상 투자할 가치가 없는 사업이 되었다.
매장 음원 서비스의 경우 초창기 사업이기 때문에 성장가능성이 높으며, 공격적인 투자로 더 높은 시長點유율을 가질 필요가 있따
Suggestion
(단위 : 만원)
온-라인 음원 서비스
매장 음원 서비스
오프라인 음반 판매
3. Definition of Business Process
Activity
Problem
Solution
음원 수급 Process
고객의 요구도에 상관없이 무조건 적인 음원 수급으로 많은 저작권료 발생
고객의 요구를 취합하여 적절한 음원을 수급
음악 선곡 Process
전문적이지 못한 음악의 선곡으로 매장에서 난잡한 음악이 재생됨
매장 배경음악 전문가의 도입을 통한 통일성 있는 음악 제공
DMBPlayer Process
DMBP Player의 공급가격이 너무 비쌈
DMBP Player를 약정제를 도입하여 대여함
Player외 일반 PC에 Application 형태로 제공
4. Business Model…(skip)
오프라인매장,음원공급서비스,음원공급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다.
온-라인 음원 서비스의 경우는 이제 시장이 포화되고 이미 확보한 시장을 지키면서 이익을 계속만들어 내는 것...
오프라인 매장 음원 공급 서비스
Market Growth Rate
Relative Market Share
(1.0)
30%
2.0
5%
Stars
Question
marks
Cash cows
Dogs
15%
온-라인 음원 서비스
매장 음원 서비스
오프라인 음반판매
Average
For
3years
Total Sales
200,000
20,000
100,000
MGR(%)
5%
28%
-10%
RMS
1.5
1.1
0.5
Plan
(2xxx)
Total Sales
200,000
30,000
0
MGR(%)
5%
35%
0%
RMS
1.5
1.2
0
0.5
기존의 오프라인 음반판매 시장의 경우 최근에는거의 사양길로 접어들면서 이제는 더 이상 투자할 가치가 없는 사업이 되었다.
온-라인 음원 서비스의 경우는 이제 시장이 포화되고 이미 확보한 시장을 지키면서 이익을 계속만들어 내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