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외식산업경영론,foundation전략(戰略)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nttour8 | tnttour.co.kr report

외식산업경영론,foundation전략(戰略)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nttour8

본문 바로가기

tnttou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외식산업경영론,foundation전략(戰略)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6 16:06

본문




Download : 외식산업경영론,창업전략,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외식산업경영론,foundation전략(戰略)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외식산업경영론,창업전략,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외식산업경영론,창업전략,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기타사업계획 , 외식산업경영론 창업전략 사업계획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오진권의 맛있는 성공
외식산업서비스경영론
CONTENTS
책, 저자 紹介

프롤로그

1,2부 -오진권의 식당이야기

3부 -식당을 처음 처음 하는 사람들이 알아야 할 성공원칙

5. 4부 -불경기에도 손님이 바글바글한 식당을 만드는 법

저자紹介
오진권

(주) ‘이야기 있는 외식공간’ 대표이사

1951년 서울태생
1971년 군대지원-사병 식당을 맡으며
외식경영의 꿈을 현실화
1980년 작은 보쌈집으로 처음 된 놀부신화

현재 마리스꼬, 사월에 보리밥, 노랑 저고리, 오리와 참게, 이찌멘, 웃기는 짬뽕
등 손만 대면 대박을 터뜨리는 외식업계의 마이더스의 손

책 紹介
오진권의 맛있는 성공

저자가 군대시절부터 처음 한 식당의 약 34년의 노하우가 담긴 책

1부 “배고픈 사람에게 밥 퍼주는 사람으로”
-처음 식당을 하게 된 목적
2부 “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오진권의 식당
...

오진권의 맛있는 성공
외식산업서비스경영론
CONTENTS
책, 저자 紹介

프롤로그

1,2부 -오진권의 식당이야기

3부 -식당을 처음 처음 하는 사람들이 알아야 할 성공원칙

5. 4부 -불경기에도 손님이 바글바글한 식당을 만드는 법

저자紹介
오진권

(주) ‘이야기 있는 외식공간’ 대표이사

1951년 서울태생
1971년 군대지원-사병 식당을 맡으며
외식경영의 꿈을 현실화
1980년 작은 보쌈집으로 처음 된 놀부신화

현재 마리스꼬, 사월에 보리밥, 노랑 저고리, 오리와 참게, 이찌멘, 웃기는 짬뽕
등 손만 대면 대박을 터뜨리는 외식업계의 마이더스의 손

책 紹介
오진권의 맛있는 성공

저자가 군대시절부터 처음 한 식당의 약 34년의 노하우가 담긴 책

1부 “배고픈 사람에게 밥 퍼주는 사람으로”
-처음 식당을 하게 된 목적
2부 “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오진권의 식당
이야기 식당을 향한 마음
3부 “ 식당을 처음 하는 사람들이 알아야 할
성공원칙”
4부 “ 밥을 파는 것이 아니라 행복한 시간을
팝니다”
-불경기에도 잘되는 식당 만드는 법
PROLOGUE
“나는 다시 태어나도 식당을 할 것이다”

“ 내게는 외식업이 단지 돈을 벌기 위한 장사 수단이 아닐것이다. . 머릿속은 늘 식당으로 꽉 차 있고 어디를 가도 식당만 눈에 들어온다 내 식당에서 손님이 맛있게 먹어줄 때가 가장 행복하다 ”

성공하고 싶으면 좋아하는 일부터 찾으라.
무엇을 처음 하기엔 너무 늦은 나이란 없다

PART 1.
배고픈 사람에서
밥 퍼주는 사람으로


피죽으로 하루를 버티던 어린 시절
정말 배고픈 사람에게 밥을 주고 싶다
매일 아침 노숙자들에게 밥을 주는 것으로 하루 일과를 처음
직업군인으로 자원입대 취사반장을 하며 식당establishment 의 꿈을 현실화
거듭된 식당 실…(투비컨티뉴드 )


외식산업경영론,창업전략,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기타,사업계획

사업계획/기타
외식산업경영론,foundation전략(戰略)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외식산업경영론,창업전략,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4 )




외식산업경영론,창업전략,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외식산업경영론,창업전략,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외식산업경영론,창업전략,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외식산업경영론,창업전략,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외식산업경영론,창업전략,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외식산업경영론,창업전략,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순서



다.
Total 18,03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