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인도의 커피 시장,시장과의 差別(차별) 화,IMC 제안,인도 커피시장,인도 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 tnttour8 | tnttour.co.kr report

인도의 커피 시장,시장과의 差別(차별) 화,IMC 제안,인도 커피시장,인도 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 tnttour8

본문 바로가기

tnttou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도의 커피 시장,시장과의 差別(차별) 화,IMC 제안,인도 커피시장,인도 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1 06:32

본문




Download : 인도의 커피 시장,시장과의 차별화,IMC 제안,인도 커피시장,인도 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인도의,커피,시장,시장과의,차별화,IMC,제안,인도,커피시장,인도,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인도의%20커피%20시장,시장과의%20차별화,IMC%20제안,인도%20커피시장,인도%20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인도의%20커피%20시장,시장과의%20차별화,IMC%20제안,인도%20커피시장,인도%20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인도의%20커피%20시장,시장과의%20차별화,IMC%20제안,인도%20커피시장,인도%20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인도의%20커피%20시장,시장과의%20차별화,IMC%20제안,인도%20커피시장,인도%20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인도의%20커피%20시장,시장과의%20차별화,IMC%20제안,인도%20커피시장,인도%20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인도의%20커피%20시장,시장과의%20차별화,IMC%20제안,인도%20커피시장,인도%20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인도의 커피 시장,시장과의 差別(차별) 화,IMC 제안,인도 커피시장,인도 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Download : 인도의 커피 시장,시장과의 차별화,IMC 제안,인도 커피시장,인도 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1 )


_SLIDE_1_
인도에서 처음
_SLIDE_2_
인도 intro

상황 analysis(분석)

타깃 설정

IMC strategy
목 차
_SLIDE_3_
인도 intro
_SLIDE_4_

인도 중산층
현재 10% 미만
2025년 40%로 증가할 展望(전망)

급격한 소득 증가에 따라
인도경제에서 서비스 지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선진국 수준
한국-인도 CEPA

중장기적으로
우리나라의 China
다음 최대 교역 및 투자 파트너
인도
2030년엔
China과 대등할
‘경제 패권국가’
인도

인도 intro
_SLIDE_5_
10년 기준)
기준)
커피전문점시장의 성장 요인

인도 전체 인구 50% 이상 25세 이하
` 젊은 층의 비율이 높음
- 인도의 높은 경제성장률과 인구밀도

최근 5년 동안 인도의 커피 수요는 80%나 증가

매년 1억 명의 커피 소비자 추가
- 글로벌 커피 브랜드 5개 이상
진입 및 매장 5000여 개 확장 기대

세계 5위의 커피 생산국 (2xxx년 기준)

인도 intro
인도의 커피 시장
_SLIDE_6_
“인도는 China 시장과 함께 스타벅스에 가장 큰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
인도 intro

- 2xxx년 1월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 최고 경영자)
_SLIDE_7_
상황 analysis(분석)
_SLIDE_8_
스타 marketing
: 높은 브랜드 인지도 확보

공격적인 매장 확장
: 런칭 4년 만에 전국
800여 개의 매장 개설

유럽풍 분위기의
差別화된 메뉴&인테리어
: 2030의 높은 선호도

BUT 무리한 가맹점 확장, 커피 맛에 대한 논란 또한 존재
▶ 기존 시장과의 差別화
상황 analysis(분석)
카페 베네
_SLIDE_9_

카페 커피 데이
- 인도 전역 1350여개 매장 (인도 커피숍 70%)
- 매주 4개의 체인점 증가세
- 하루 손님 100만명
1996년 스피드 누리망 무료 제공
IT…(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인도의 커피 시장,시장과의 차별화,IMC 제안,인도 커피시장,인도 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인도의 커피 시장,시장과의 차별화,IMC 제안,인도 커피시장,인도 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인도의 커피 시장 시장과의 차별화 IMC 제안 인도 커피시장 인도 시장조사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인도의 커피 시장,시장과의 差別(차별) 화,IMC 제안,인도 커피시장,인도 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다.
Total 18,03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