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 과실브랜드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7 17:47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과실브랜드사업계획서.ppt
사업계획서,과실브랜드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사업계획서] 과실브랜드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과실브랜드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과실브랜드사업계획서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 과실브랜드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사업계획/기타
왜 과실 대표브랜드 사업인가 (Sunplus 사업)
목 차
1. 배경
2. 問題點
3. 경쟁력창출계획
정부의 과수산업 정책
생산지 조직의 대책
과수 재배농가의 역할
Sunplus 대표브랜드 사업
회원확보
고품질안전과실 다수확을 위한 생산지도
가격경쟁력제고
Sunplus상품화 및 수급조절
전국 marketing 조직 가동
4. 세부계획
5. 현장 애로사항
6. Sunplus 최종goal(목표)
?
1
2
5
5
8
9
10
11
13
13
16
17
19
21
22
배 경
농산물의 완전 수입 자유화 시대 ? 10년 이내로 확정 (쌀협상비준)
- 향후 50여 개국과 FTA체결을 추진하고 있음
- 사과·배 등 97년 완전 개방
(수입위험평가 신청. 30개국/117건(2004현재) 사과 7개국,배 5개국)
- 中國 2004 8월 사과,배 수입위험평가 신청접수
(부가합의, 신속히 추진) 사과 · 배 · 롱간 · 여지
- 한.칠레 FTA 1년 성공적이란 평가 ? 국내과실 방어의식 약화
- 국내과실 비싸다는 여론
- 5년~10년 내에 많은 과일이 수입위험평가가 완료될 展望임
(한·칠레, 한·싱가포르, 한·아세안, 한·에프타 협정. 추진대상 : 한·일, 한·미, 한·중, 한·멕시코 등]
국제시장에 진출할 농산물 극소수
국내 시장에서 생산량 증가, 소비는 품질위주로 전환. 둔화
과수 재배농가 대응력 부족
과실 생산, 유통, 브랜드, marketing 조직의 후진성
국내 농산물 전체가 우려 대상
NO 1.
문 제 점
국내 과실 경쟁력 부족
안전성 ?체계적 관리 부재 ? 국제, 국내 공인 안정성 물량 미약
가 격 -2004년도 mean or average(평균) 가격 (KREI, KATI, USDA ? 미국도매시장 資料에 의함)
…(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사업계획서] 과실브랜드사업계획서.ppt( 33 )
순서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 과실브랜드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20과실브랜드사업계획서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A%B3%BC%EC%8B%A4%EB%B8%8C%EB%9E%9C%EB%93%9C%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1.gif)
![[사업계획서]%20과실브랜드사업계획서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A%B3%BC%EC%8B%A4%EB%B8%8C%EB%9E%9C%EB%93%9C%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2.gif)
![[사업계획서]%20과실브랜드사업계획서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A%B3%BC%EC%8B%A4%EB%B8%8C%EB%9E%9C%EB%93%9C%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3.gif)
![[사업계획서]%20과실브랜드사업계획서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A%B3%BC%EC%8B%A4%EB%B8%8C%EB%9E%9C%EB%93%9C%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4.gif)
![[사업계획서]%20과실브랜드사업계획서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A%B3%BC%EC%8B%A4%EB%B8%8C%EB%9E%9C%EB%93%9C%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5.gif)
![[사업계획서]%20과실브랜드사업계획서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A%B3%BC%EC%8B%A4%EB%B8%8C%EB%9E%9C%EB%93%9C%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