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제품intro 와 環境(환경)analysis(분석) ,marketing 목표(目標),STPanalysis(분석) 및 재포지셔닝 > tnttour8 | tnttour.co.kr report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제품intro 와 環境(환경)analysis(분석) ,marketing 목표(目標),STPanalysis(분석) 및 재포지셔닝 > tnttour8

본문 바로가기

tnttou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제품intro 와 環境(환경)analysis(분석) ,marketing 목표(目標),STPanal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30 00:04

본문




Download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제품소개와 환경분석,마케팅목표,STP분석 및 재포지셔닝.pptx





_SLIDE_11_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지속적으로 새로운 트렌드
를 창조
시장의 1인자
해외 유제품 시장 진출

정성적
目標(목표)…(skip)
설명

다.

Download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제품소개와 환경분석,마케팅목표,STP분석 및 재포지셔닝.pptx( 70 )


프렌치카페%20카페믹스의%20제품소개와%20환경분석,마케팅목표,STP분석%20및%20재포지셔닝_pptx_01.gif 프렌치카페%20카페믹스의%20제품소개와%20환경분석,마케팅목표,STP분석%20및%20재포지셔닝_pptx_02.gif 프렌치카페%20카페믹스의%20제품소개와%20환경분석,마케팅목표,STP분석%20및%20재포지셔닝_pptx_03.gif 프렌치카페%20카페믹스의%20제품소개와%20환경분석,마케팅목표,STP분석%20및%20재포지셔닝_pptx_04.gif 프렌치카페%20카페믹스의%20제품소개와%20환경분석,마케팅목표,STP분석%20및%20재포지셔닝_pptx_05.gif 프렌치카페%20카페믹스의%20제품소개와%20환경분석,마케팅목표,STP분석%20및%20재포지셔닝_pptx_06.gif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제품intro 와 環境(환경)analysis(분석) ,marketing 목표(目標),STPanalysis(분석) 및 재포지셔닝


순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제품소개와 환경분석,마케팅목표,STP분석 및 재포지셔닝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제품소개와 환경분석,마케팅목표,STP분석 및 재포지셔닝기타실험결과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제품소개와 환경 마케팅목표 STP 재포지셔닝



프렌치카페,카페믹스,제품소개와,환경,마케팅목표,STP,재포지셔닝,기타,실험결과
실험결과/기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제품intro 와 環境(환경)analysis(분석) ,marketing 목표(目標),STPanalysis(분석) 및 재포지셔닝

_SLIDE_1_
프렌치 카페 카페믹스

_SLIDE_2_
목차
제품紹介(소개)
environmentanalysis
마케팅目標(목표)
STP
재포지셔닝
conclusion(결론)

_SLIDE_3_
제품 紹介(소개)
⇒커피 시장에서 혁신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에 대해 알아보자.
_SLIDE_4_
_SLIDE_5_
3년여간 소비자조사를 지속적으로 실시

프림의 改善에 대한 소비자의 Needs파악

수천번의 공장實驗(실험)과 2년간 우리입맛에
맞는 원두를 찾는 노력을 통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개발
_SLIDE_6_
1. 카제인나트륨 대신 무지방 우유 사용
특허출원 제2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4093호
(우유풍미가 증진된 커피크리머의 제조방법)
2. 고객들의 다양한 Needs를 반영한
제품의 넓은 선택의 폭
3. 100% 아라비카 원두 사용
4. 유러피안 로스팅기법으로 맛의 고급화
_SLIDE_7_
environment analysis
⇒ SWOT analysis을 통해 현재 시장 상황을 알아보자.
_SLIDE_8_
Weakness
인지도의 부족
제품 discrimination화를 위한 비용
증가
고객의 취향 다양성
Opportunity
커피믹스 시장의 큰 규모
웰빙 바람
→ 건강에 관한 관심 증가

Threat
미투제품 (화이트골드,
모카하모니)
바퀴벌레
기존 1위 기업의 독점체제
카제인 나트륨의 무해성
Strength
카제인 나트륨 대신 무지방
우유 & 개별 질소포장
소비자 Needs 파악
스타마케팅(강동원, 김태희)
SNS 및 블로그 활용
_SLIDE_9_
conclusion(결론) : ST 상황
S
T

_SLIDE_10_
目標(목표) 설정
⇒ 기업의 최종 목적은 이윤 창출이나 조금 더 구체적인
目標(목표)를 설정한다.
Total 18,03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