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기획,BBB캠페인,캠페인 주제,타깃,문제인식,상황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8 09:57
본문
Download : 캠페인 기획,BBB캠페인,캠페인 주제,타깃,문제인식,상황분석.ppt
캠페인,기획,BBB캠페인,캠페인,주제,타깃,문제인식,상황,인문사회,레포트
BBB캠페인 기획
目
点添加
点添加
点添加
목차
캠페인 주제
타깃
문제인식
상황分析(분석)
캠페인 목적과 목표(goal)
관련 전략(strategy)과 전술
1.캠페인 주제
BBB코리아 장려 캠페인
언어장벽 없는 소통의 세상
다 함께 만들다
2-1. 타깃
核心(핵심)공중
경희대에 재학 중인 유학생들
서브공중
언어 재능기부에 관심이 많은 경희 학우들
2-2. 타깃선정 과정
BBB코리아의 인지율
언어& 소통
타깃 세분화
많은 유학생들이 보편적인 언어문 제를 호소
BBB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에 대한 막연한 거부감
기존 BBB코리아의 국제적 홍보와 다르게 지역적
홍보는 미비
3. 문제인식
4-1. 공중分析(분석)
전반적으로 내외국인 모두 BBB코리아와 서비스에 관심이 저조, 이와 관련 BBB코리아 관계자 인터뷰 결과 ‘저희가 실시하는 비영리적 활동들이 이제 약 10년 조금 넘었고 아직 국제
BBB캠페인 기획
目
点添加
点添加
点添加
목차
캠페인 주제
타깃
문제인식
상황分析(분석)
캠페인 목적과 목표(goal)
관련 전략(strategy)과 전술
1.캠페인 주제
BBB코리아 장려 캠페인
언어장벽 없는 소통의 세상
다 함께 만들다
2-1. 타깃
核心(핵심)공중
경희대에 재학 중인 유학생들
서브공중
언어 재능기부에 관심이 많은 경희 학우들
2-2. 타깃선정 과정
BBB코리아의 인지율
언어& 소통
타깃 세분화
많은 유학생들이 보편적인 언어문 제를 호소
BBB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에 대한 막연한 거부감
기존 BBB코리아…(투비컨티뉴드 )
캠페인 기획,BBB캠페인,캠페인 주제,타깃,문제인식,상황分析
캠페인 기획,BBB캠페인,캠페인 주제,타깃,문제인식,상황分析
설명
캠페인 기획,BBB캠페인,캠페인 주제,타깃,문제인식,상황분석 , 캠페인 기획,BBB캠페인,캠페인 주제,타깃,문제인식,상황분석인문사회레포트 , 캠페인 기획 BBB캠페인 캠페인 주제 타깃 문제인식 상황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캠페인 기획,BBB캠페인,캠페인 주제,타깃,문제인식,상황분석.ppt( 52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