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 성공하는 소매 기업의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 전략(戰略) 1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7 01:45
본문
Download : [요약] 성공하는 소매기업의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전략.hwp
온 라인 오프라인 통합전략
블랙웰 어소시에이트(Blackwell Associates)의 부사장이며, 『Contemporary Cases in Consumer Behavior』의 저자이다.
Summarized by the permission from KIm & KIM BOOKS.
크리스티나 스테판
로저 블랙웰
(주) 북코스모스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62-16 개나리 빌딩 4층 Tel 02-335-2222 Fax 02-3142-5315 Copyrightⓒ 2002 by BookCosmos. All right reserved.
![[요약] 성공하는 소매기업의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전략-6044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C%9A%94%EC%95%BD%5D%20%EC%84%B1%EA%B3%B5%ED%95%98%EB%8A%94%20%EC%86%8C%EB%A7%A4%EA%B8%B0%EC%97%85%EC%9D%98%20%EC%98%A8%EB%9D%BC%EC%9D%B8%20%EC%98%A4%ED%94%84%EB%9D%BC%EC%9D%B8%20%ED%86%B5%ED%95%A9%EC%A0%84%EB%9E%B5-6044_01_.gif)
![[요약] 성공하는 소매기업의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전략-6044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C%9A%94%EC%95%BD%5D%20%EC%84%B1%EA%B3%B5%ED%95%98%EB%8A%94%20%EC%86%8C%EB%A7%A4%EA%B8%B0%EC%97%85%EC%9D%98%20%EC%98%A8%EB%9D%BC%EC%9D%B8%20%EC%98%A4%ED%94%84%EB%9D%BC%EC%9D%B8%20%ED%86%B5%ED%95%A9%EC%A0%84%EB%9E%B5-6044_02_.gif)
![[요약] 성공하는 소매기업의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전략-6044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C%9A%94%EC%95%BD%5D%20%EC%84%B1%EA%B3%B5%ED%95%98%EB%8A%94%20%EC%86%8C%EB%A7%A4%EA%B8%B0%EC%97%85%EC%9D%98%20%EC%98%A8%EB%9D%BC%EC%9D%B8%20%EC%98%A4%ED%94%84%EB%9D%BC%EC%9D%B8%20%ED%86%B5%ED%95%A9%EC%A0%84%EB%9E%B5-6044_03_.gif)
![[요약] 성공하는 소매기업의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전략-6044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C%9A%94%EC%95%BD%5D%20%EC%84%B1%EA%B3%B5%ED%95%98%EB%8A%94%20%EC%86%8C%EB%A7%A4%EA%B8%B0%EC%97%85%EC%9D%98%20%EC%98%A8%EB%9D%BC%EC%9D%B8%20%EC%98%A4%ED%94%84%EB%9D%BC%EC%9D%B8%20%ED%86%B5%ED%95%A9%EC%A0%84%EB%9E%B5-6044_04_.gif)
![[요약] 성공하는 소매기업의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전략-6044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C%9A%94%EC%95%BD%5D%20%EC%84%B1%EA%B3%B5%ED%95%98%EB%8A%94%20%EC%86%8C%EB%A7%A4%EA%B8%B0%EC%97%85%EC%9D%98%20%EC%98%A8%EB%9D%BC%EC%9D%B8%20%EC%98%A4%ED%94%84%EB%9D%BC%EC%9D%B8%20%ED%86%B5%ED%95%A9%EC%A0%84%EB%9E%B5-6044_05_.gif)
이 저작물의 출판권과 전송권은 (주)북코스모스가 소유합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오하이오 주립대학 피셔 비즈니스 스쿨의 marketing 교수로 소비자 행동 및 소매업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이다....
닷컴 기업, 특히 전자상거래를 위한 닷컴 기업이
성공하는 소매기업의 온 라인 오프라인 통합전략
▣ 저 자
설명
김앤김북스 2002년 7월 324쪽 12,000원
(주) 북코스모스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62-16 개나리 빌딩 4층 ...
요약 성공하는 소매 기업의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 전략 14
성공하는 소매기업의
로저 블랙웰·크리스티나 스테판 지음 서기만·이상규 옮김
다. 그녀는 물류 및 운송 분야 기업의 이사로 활동 중이다.
전통적인 상거래 원칙들을 어떻게 누리망 으로
순서
실패한 까닭은 바로 `전자`에만 주목하고
”
Download : [요약] 성공하는 소매기업의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전략.hwp( 85 )
[ 요약 ] 성공하는 소매 기업의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 전략(戰略) 14
(주) 북코스모스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62-16 개나리 빌딩 4층 ...
로저 블랙웰·크리스티나 스테판 지음 서기만·이상규 옮김
`상거래`에 주목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진단하면서
저작권법에 의하여 무단전재나 무단복제 및 전송을 금합니다.
옮겨올 것인가에 대한 해법을 제시한다. 『From Mind to Market』, 『Consumer Behavior』의 저자인 그는 marketing 컨설팅 회사인 블랙웰 어소시에이트(Blackwell Associates)를 운영하고 있으며, 뉴욕증권거래소 및 나스닥에 상장된 소매, 유통, 기술 관련 기업의 이사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