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P 靑少年스스로지킴이교수 학습efficacy0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5 17:52
본문
Download : YP 청소년스스로지킴이교수 학습효과0k.hwp
Download : YP 청소년스스로지킴이교수 학습효과0k.hwp( 25 )
,인문사회,레포트
YP 靑少年스스로지킴이교수 학습efficacy0k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YP靑少年스스로지킴이교수학습efficacy0k
위 reference(자료) 요약정리(整理) 잘되어 있으니






YP adolescent(청소년)스스로지킴이 교수 학습효율0k
Ⅰ. 서 론
Ⅱ. 본 론
1. YP(adolescent(청소년)스스로지킴이)란
1) YP협동활동
2) YP홍보활동
3) 자기조절역량
2. YP 홍보
1) 홈페이지를 활용한 YP 홍보
가. CYP 홍보실 운영
나. 어머니 사이버 지킴이 활동
다. 따라서 이 시기에 올바른 가치관이 형성되지 않으면 타락의 길에 접어들기 쉽다. 지역 文化(culture) 센터 프로그램(program])
4) 학교폭력 근절 및 예방을 위한 실천대안 제안
(1) YP 시범학교 일반화 data(資料) 활용
(2) adolescent(청소년)위원회 지원 사업 활용
(3) 놀이미디어교육센터(http://www.gamemedia.or.kr/) 미디어폭력 예방교육 활용
Ⅲ. 결 론
참고 문헌
Ⅰ. 서 론
adolescent(청소년)의 시기는 ‘질풍노도의 시기’이고 ‘주변인’으로 정신적으로 많이 방황하는 시기이다. Y4P*의 줄임말이기도 한 YP는 규제중심의 보호정책에 대한 대안적 접근방식의 adolescent(청소년) 보호활동으로 지난 2003년 개발되어 그동안 전국 289개 학교와 72…(생략(省略))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YP청소년스스로지킴이교수학습효과0k , YP 청소년스스로지킴이교수 학습효과0k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다. ‘adolescent(청소년) 스스로 지킴이(YP)’는 아동adolescent(청소년)의 자발적인 참여와 학습을 통해 유해한 環境(환경)에 대한 analysis(분석) ·조절 능력을 키우고, 스스로 생활습관을 improvement해 나가도록 돕는 아동adolescent(청소년) 보호 프로그램(program]) 이다. 어린이 사이버『상북 CYP 실천이』활동
2) YP아침 방송
3) 교내외 행사활동을 통한 YP 홍보 활동
3. YP학습활동효율의 alteration(변화)
1) 학생의 alteration(변화)
2) 교사의 alteration(변화)
3. 학부모의 alteration(변화)
4. YP 프로그램(program]) 의 기대 효율
1) 놀이미디어 공간에서 자기통제(조절) 능력 키우기(PKC)
2) 좋은 것을 선택하는 분별(선별)능력 기르기
5. YP 프로그램(program]) 적용에 관한 data(資料)와 선행연구 analysis(분석)
1) YP협동・홍보활동
2) 자기조절역량강화
3) YP협동・홍보활동과 자기조절역량과의 관계
4) 선행 연구 analysis(분석)
5) 선행연구의 시사점
6. YP 교수 ∙ 학습 프로그램(program]) 구안·적용
1) 교육과정 재구성
(1) 학년 교육과정 analysis(분석)
(가) analysis(분석) 관점 설정
2) YP프로그램(program]) 적용을 위한 교육과정 재구성
3) YP 교수⋅학습과정절차 마련
(1) YP 교수⋅학습 모형 구안
(2) 수업 설계 방법의 구안
4) YP 교수⋅학습활동
(1) 학습의 방법
(2) 학습의 영역
7. 또래adolescent(청소년) YP 활동 구안
1) YP활동단 『상북 YP 실천이』조직 및 운영
2) 우리반 YP활동을 intro 해요.
3) 가족과 함께하는 YP활동 실천
가. 부모와 함께하는 모니터 활동
나. 온 가족 YP 대화장
다.
보건복지가족부는 최근 누리망 중독과 사행성 성인게임물의 확산, 사이버마약과 같은 신종 유해 매체물의 등장, 선정적 방송프로그램(program]) 등 아동adolescent(청소년)을 둘러싼 매체環境(환경)이 급변하고 역기능도 커지고 있는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아동adolescent(청소년)의 자율적 참여를 통한 유해環境(환경) 대처 능력 함양 프로그램(program]) 인 YP프로그램(program]) 보급을 확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