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전자상거래산업의 現況(현황) 과 environment(환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01:00
본문
Download : 국내전자상거래산업의 현황과 환경.hwp
국내전자상거래산업의현황과환경을점검 , 국내전자상거래산업의 현황과 환경경영경제레포트 ,
국내전자상거래산업의 現況(현황) 과 전자상거래 environment(환경) 에 상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동 사이트는 인터넷(Internet) 쇼핑몰들이 연합하여 개최한 인터넷(Internet) 전자상거래 행사였던 만큼 동 사이트 방문자들은 일반적인 인터넷(Internet) 이용자들에 비해 on-line 구매 성향이 비교적 강한 이용자들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Internet) 사용자 조사와 다른 점은 남녀비율에서 남자가 보다 다소 많으며, 연령별분포에서 …(省略)
순서
Download : 국내전자상거래산업의 현황과 환경.hwp( 21 )
국내전자상거래산업의 현황과 전자상거래 환경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1) 설문 응답자의 일반실태
이번 조사에 응답한 일반인들의 남녀비율을 보면 남자 1,046명(84.7%) 여자 189명(15.3%)로 나타났으며, 연령별 분포에서는 20대와 30대가 90%이상을 차지하였다. 직업별분포에서는 일반기업, 정보통신업체, 대학생, 기타, 대학원생 순으로 나타났으며, 월간 소득수준별 분포에서는 100만원에서 150만원대가 가장 많은 비중을 보였다.
I. 조사의 개요
1. 일반인 부문
2. 인터넷(Internet)쇼핑 서비스제공
1. 일반인 부문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조사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에서 주관한 Cyber Shopping EXPO ’98 사이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였다.
설명






국내전자상거래산업의 現況(현황) 과 environment(환경)
국내전자상거래산업의現況(현황) 과environment(환경) 을점검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다. 동 조사에서는 인터넷(Internet) 사용자를 on-line 쇼핑 경험여부에 따라 on-line 쇼핑 경험자와 잠재적 고객으로 구분하여 이들에 대한 인구통계학적 차이점과 주요 고려사항 등을 분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