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커피의 marketing 전술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11:39
본문
Download : 이디야 커피의 마케팅 전략분석.hwp
하지만 대구 시장은 다른 시장과 마찬가지로 이미 카페시장이 포화 상태라 진출이 많이 힘든 시장이다. 이디야 커피는 `생계형 점주`가 많은 속성 을 고려 타사 대비 최대 60%까지 저렴한 점포 개설 비용과 월정액 25만원의 업계 최저 로열티를 통해 가맹점주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따 PPL, 뮤직페스타 와 같은 대형 행…(skip)
순서
Download : 이디야 커피의 마케팅 전략분석.hwp( 25 )
이디야 커피의 marketing 전술분석






이디야 커피의 marketing 전술분석
이디야,커피,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이디야 커피의 마케팅 전략분석 , 이디야 커피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이디야 커피 마케팅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커피 브랜드 중에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가맹점을 가지고 있지만, 대구 시장에는 잘 알려지지 않아 찾아보기 힘든 커피 전문점이다. 그래서 우리 조는 이디야 커피를 대구 시장에 오픈하기 위해 다른 카페와 어떻게 마케팅 전략(strategy)을 差別(차별) 화할 것인지 조원들과 같이 고민해보고자 선정하게 되었다. 그리고 10월 28일 이디야 커피는 가맹점 1000호점을 돌파 하였다. 그리고 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이디야 커피는 점주의 원금 보전과 수익 창출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향수를 파는
이디야 다방
` 목 차 `
Ⅰ. 서론
1. 선정 동기
2. 기업 introduction
Ⅱ. 본론
1. 環境(환경)分析
(1) 거시적 環境(환경)
(2) 미시적 環境(환경)
(3) SWOT 分析
2. STP
(1) segmentation
(2) tarketing
(3) positioning
3. 4P 전략(strategy)
(1) Product
(2) Place & Price
(3) Promotion
Ⅲ. conclusion
Ⅳ. 출처 및 참고 문헌
Ⅰ. 서론
1. 기업 선정 동기
-2013년 9월 28일 조선일보 이디야 커피의 기사, 1000호점을 앞둔 이디야 커피에 관한 기사를 접하게 되었다. 하지만 대구 시장은 다른 시장과 마...
향수를 파는
이디야 다방
` 목 차 `
Ⅰ. 서론
1. 선정 동기
2. 기업 introduction
Ⅱ. 본론
1. 環境(환경)分析
(1) 거시적 環境(환경)
(2) 미시적 環境(환경)
(3) SWOT 分析
2. STP
(1) segmentation
(2) tarketing
(3) positioning
3. 4P 전략(strategy)
(1) Product
(2) Place & Price
(3) Promotion
Ⅲ. conclusion
Ⅳ. 출처 및 참고 문헌
Ⅰ. 서론
1. 기업 선정 동기
-2013년 9월 28일 조선일보 이디야 커피의 기사, 1000호점을 앞둔 이디야 커피에 관한 기사를 접하게 되었다. 커피 브랜드 중에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가맹점을 가지고 있지만, 대구 시장에는 잘 알려지지 않아 찾아보기 힘든 커피 전문점이다. 그리고 10월 28일 이디야 커피는 가맹점 1000호점을 돌파 하였다.
2. 기업 introduction
토종 커피전문점 `이디야 커피`, 1천호점 돌파,
이디야 커피, 국내 1000호점 돌파`2xxx년까지 2000호점 목표(goal)`
▲ 문창기 대표는 1000호점 오픈의 성공요인 중 하나로 상생의 경영철학을 꼽았다.
문 대표는 `이디야 커피의 `상생`은 고객-가맹점주-협력사-본사의 `신뢰`가 토대가 됐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