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고객 선정과 goal(목표) 시장 정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4 22:48
본문
Download : 최고의 고객 선정과 목표시장 정하기.hwp
SPSS의 유연한 데이터 관리는 귀하의 데이터를 즉시 analysis(분석) 가능하게 준비합니다. 그것은 타겟마케팅, 다이렉트마케팅, 관계마케팅등의 수단을 발전시키고, 각 세분시장의 기대수익에 알맞게 자원을 배분하고 로열티 고객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SPSS는 귀하가 소유하고 있는 데이터의 종류, 크기와 관계없이 다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실제 판매량을 특정한 범위로 $0-100,101+,etc., 등으로 범주화가 가능합니다.
마케팅 데이터에서 많은 정보를 캐냅니다. 귀하의 독특한 고객 집단(시장)을 이해함으로써 즉, 그들의 구매 성향등을 파악함으로 고객의 가치를 최대화하고 이익을 늘릴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재코딩을 하고 새로운 변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차원적인 통계적으로 유의한 고객 집단을 파악합니다. 그것은 타겟marketing , 다이렉트marketing , 관계marketing 등의 수단을 발전시키고, 각 세분시장의 기대수익에 알맞...
다.
SPSS로 무효 처리된 판촉…(drop)
설명
고객을 제대로 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최고의 고객 선정과 goal(목표) 시장 정하기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최고의 고객 선정과 목표시장 정하기.hwp( 89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고객을 제대로 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데이터 베이스 캡쳐 마법사는 쉽게 데이터에 접근, 선정하고
다중 데이터 베이스 테이블을 합치게 도와줍니다. 그것은 타겟마케팅, 다이렉트마케팅, 관계마케팅등의 수단을 발전시키고, 각 세분시장의 기대수익에 알맞... , 최고의 고객 선정과 목표시장 정하기경영경제레포트 ,



고객을 제대로 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SPSS는 고객의 독특한 프로필을 아래의 방법으로 알려 줍니다.
reaction(반응)을 판단하고 결과를 예측합니다.
未來(미래) 고객의 성향을 예측하는 모델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