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대학생 절주 분석 > tnttour7 | tnttour.co.kr report

대학생 절주 분석 > tnttour7

본문 바로가기

tnttou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학생 절주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9 22:24

본문




Download : 대학생 절주 분석.pptx





남자: 표준잔 하루 2~xxxxxx잔
여자: 표준잔 하루 1~2잔

과음: 술 따위를 지나치게 마심…(省略)



순서



대학생 절주 분석 , 대학생 절주 분석인문사회레포트 , 대학생 절주



대학생%20절주%20분석_pptx_01.gif 대학생%20절주%20분석_pptx_02.gif 대학생%20절주%20분석_pptx_03.gif 대학생%20절주%20분석_pptx_04.gif 대학생%20절주%20분석_pptx_05.gif 대학생%20절주%20분석_pptx_06.gif
대학생 절주 분석
대학생,절주,인문사회,레포트
대학생 절주 분석
다.

Download : 대학생 절주 분석.pptx( 68 )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_SLIDE_1_

Moderation in drinking

_SLIDE_2_
INDEX
음주실태
음주culture 實態
교육대상
목적&목표(目標)
범理論적 모형(TTM)
평가
improvement방향
conclusion
_SLIDE_3_

Contents
01

실태
_SLIDE_4_

Contents

1
출처: 정현숙, 대학 신입생들의 음주 행태 및 음주culture, 대구한의대학교 보건대학원, 2010-02

_SLIDE_5_

Contents

1
출처: 장현숙, 대학 신입생들의 음주 행태 및 음주culture, 대구한의대학교 보건대학원, 2009-12
_SLIDE_6_

Contents
02

음주 culture
_SLIDE_7_

Contents

2

출처: 이젠 연례행사 또 신입생 환영회 `음주 사고`, SBS뉴스, 2009-03-04
_SLIDE_8_

Contents
03

교육
대상
_SLIDE_9_

Contents

3
...

_SLIDE_1_

Moderation in drinking

_SLIDE_2_
INDEX
음주실태
음주culture 實態
교육대상
목적&목표(目標)
범理論적 모형(TTM)
평가
improvement방향
conclusion
_SLIDE_xxxxxx_

Contents
01

실태
_SLIDE_4_

Contents

1
출처: 정현숙, 대학 신입생들의 음주 행태 및 음주culture, 대구한의대학교 보건대학원, 2xxx-02

_SLIDE_5_

Contents

1
출처: 장현숙, 대학 신입생들의 음주 행태 및 음주culture, 대구한의대학교 보건대학원, 2009-12
_SLIDE_6_

Contents
02

음주 culture
_SLIDE_7_

Contents

2

출처: 이젠 연례행사 또 신입생 환영회 `음주 사고`, SBS뉴스, 2009-xxxxxxx-04
_SLIDE_8_

Contents
0xxxxxx

교육
대상
_SLIDE_9_

Contents

xxxxxx

가천대학교
글로벌헬스케어경영학과
신입생 (100명)
_SLIDE_10_

Contents

xxxxxx

출처: 반복되는 대학 내 음주사고, 메디컬투데이, 2012
가천대학교
글로벌헬스케어경영학과 신입생
_SLIDE_11_

Contents

xxxxxx

출처: 조성기.제갈정.윤혜미.이혜경.장승옥.최현숙, 대학생의 음주實態, 연구보고서 2001-xxxxxx, 2001-10

가천대학교
글로벌헬스케어경영학과 신입생
_SLIDE_12_

Contents
04

목적
목표(目標)
_SLIDE_1xxxxxx_

Contents

4

목적: 절주 인식제고

목표(目標) :절주 참여율 증가
_SLIDE_14_

Contents

4

절주: 술 마시는 양을 알맞게 줄이다.
Total 18,19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